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 통해 온 가족이 즐기는 ‘패밀리 플래그십’ 매장 선보인다

2024년 1월 26일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 통해 온 가족이 즐기는 ‘패밀리 플래그십’ 매장 선보인다
“새로운 슬로건 ‘즐거움을 입다’ 공개하며 지역 소통 강화 나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국내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늘(26일)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스타필드 수원 3층에 위치한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은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스파오의 다채로운 상품군을 약 350평(1145.04㎡) 규모의 대형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플래그십’ 매장을 표방하며, 전연령대의 상품을 구비하고 성인 마네킹과 아동 마네킹을 함께 연출하는 등 진열에도 변화를 줬다.

또한 스파오는 신규 매장 오픈과 동시에 ‘즐거움을 입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었다. 스파오에 따르면 이번 슬로건에는 누구나 가격 부담 없이,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오의 가치가 담겼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은 가족 단위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세심하게 준비한 매장"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스파오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올해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파오는 향후 신규 매장 오픈 지역을 중심으로 사회 공헌 및 고객 소통 캠페인을 강화하며 지역 밀착형 운영과 마케팅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5일에는 지역 사회 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랜드재단과 함께 수원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외 취약계층 지원기관 2곳에 총 2천만원 상당의 웜테크 1천장을 기부했다.

또한 지난 11일에는 수원에 거주하는 가족을 선정하여 스파오의 인기 제품을 제공하고 캠페인 영상을 촬영하는 등 지역 기반 소통을 강화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