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2024 웨딩 쇼케이스 ‘더블리스’ 개최

2023년 8월 7일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2024 웨딩 쇼케이스 ‘더블리스’ 개최
“2024 트렌드 컬러 활용해 컬러풀 모먼트(colorful moment) 테마 구현”
“총주방장이 엄선한 최고급 웨딩 코스 메뉴 체험 혜택”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2024년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쇼케이스 ‘더블리스(The Bliss)’를 개최한다. 웨딩 쇼케이스는 15층 ‘센트럴 파크홀’에서 8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더블리스’ 웨딩 쇼케이스는 컬러풀 모먼트(colorful moment)’ 테마로 사랑하는 이들이 다채로운 미래를 그려 나가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5층 로비의 포토존과 메인 웨딩홀인 ‘센트럴 파크홀’은 웨딩 전문 플로리스트가 2024년 트렌드 컬러인 ‘파이어리 레드’, ‘퍼시몬 오렌지’를 반영한 생화 장식으로 연출해 선보인다. 참가한 예비 부부들은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배경으로 ‘센트럴 파크홀’에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웨딩홀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켄싱턴호텔 총주방장이 최상급 식재료로 만든 총 6가지의 웨딩 코스 메뉴를 시식해 볼 수 있다. 웨딩 코스 메뉴 시식은 일별 선착순 30팀 한정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이번 웨딩 쇼케이스의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각종 카나페 메뉴와 칵테일이 제공된다.

행사 당일에는 호텔 웨딩 전문 담당자와 일대일 맞춤형 상담까지 진행돼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뉴욕뉴욕’과 ‘브로드웨이’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4 웨딩 쇼케이스’ 참가 신청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예약 및 문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 연회예약실 02) 6670-7332.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