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상세보기

Story

이랜드재단X킴스클럽 오프라이스 원보틀 캠페인 시즌5

2023년 3월 21일

 


단돈 1만원의 직접 기부로 동아프리카 주민 4명에게 깨끗한 물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이랜드재단과 오프라이스가 열악한 식수환경에 처해있는 아프리카 지역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원보틀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지난 5년간 원보틀 캠페인을 통해 지구 반대편 아프리카에 흙탕물을 식수로 사용하는 어린이들과 물을 길으러 왕복 5시간을 이동하는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선물했습니다. 그들의 놀라운 삶의 변화를 보실까요?  

  



 




 

생명의 살리는 물의 기적
이랜드재단x오프라이스 원보틀 캠페인 시즌 5 

 

원보틀 캠페인을 통해 지난 5년간 총 143개 마을, 106,000명의 주민에게 건강한 삶과 희망을 선물했습니다. 올해로 5번째 시즌을 맞는 원보틀 캠페인은 킴스클럽의 오프라이스 친환경 무라벨 생수 50만병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아프리카 지역 우물 파기 기금으로 기부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입니다.  

이번 원보틀 캠페인 시즌 5의 기금은 국제구호단체 팀앤팀을 통해 40년만의 대기근으로 생명을 위협받고 있는 동아프리카 타나리버 지역에 식수환경을 개선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40년 만의 대기근, 생명이 말라붙은 동아프리카 
타나리버 16개 마을 주민 약 8천여명에게 식수 지원 


현재 케냐의 타나리버 지역의 사람들은 안전한 식수가 부족하여 수인성 질병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번 이랜드재단 우물지원사업(신규 지하수 개발, 식수펌프 설치, 식수시설 관리교육, 고장난 펌프수리 등)을 통해 케냐 타나리버 총 16개 마을 주민 8천여명이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수를 선물할 수 있게 됩니다. 

이랜드 임직원이 직접 기부해주신 후원금(2023년 4월 급여에서 자동기부)에 이랜드재단이 동일한 금액을 매칭하여 아프리카 우간다 우물지원사업에 사용합니다.
 

 


 

캠페인 참여방법 ①
직접 기부

 


‘인큐베이팅 기부 사이트’를 통해 1만 원을 기부하면 이랜드재단이 동일한 금액을 매칭하여 총 2만 원으로 아프리카 타나리버 주민 4명에게 깨끗한 물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또는 가족&부서 단위로 25만 원을 기부하면
기부자 이름으로 우간다 우물 현판이 제작됩니다. 

이랜드 임직원 두 가정(50만 원)이 모여 기부 시 한 마을의 우물 펌프가 수리됩니다.
이랜드재단의 매칭으로 기부 금액의 2배인 총 100만 원이 기부,
100만 원은 아프리카 타나리버 지역에 1개의 우물을 수리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캠페인 참여방법 ②
오프라이스 원보틀 구매

 


‘오프라이스 무라벨 생수’ 구매를 통해 아프리카 우간다 지역에 깨끗한 물이 기부됩니다.
구매가 기부로 이어지는 가치 소비를 통해, 의미 있는 나눔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이스 원보틀 무라벨 생수는  2018년부터 꾸준히 진행하여

누적 판매량 217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수익금 전액이 동아프리카 우물지원 사업에 쓰이고 있습니다.

원보틀 생수는 전국 킴스클럽 매장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