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고물가 시대, 스마트하게 쇼핑하기

고물가 시대, 스마트하게 쇼핑하기

청바지부터 양말까지, NC베이직 갓성비 아이템

청바지부터 양말까지, NC베이직 갓성비 아이템

2024.05.14

2024.05.14


 

고물가 시대가 계속되고 있어요. 작년, 일부 의류 브랜드는 최대 29%까지 가격을 인상했죠.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들의 지갑이 얇아지는 가운데,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의류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고물가 시대에 무조건 싸기만 해서는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없어요. NC베이직은 가성비 SPA 브랜드보다 더 높은 ‘갓’성비로 주목받고 있어요. 타사 대비 ⅓  수준으로 가격을 낮추었지만, 품질은 보장되기 때문이죠. 치킨 한 마리도 이 만원이 훌쩍 넘는 요즘, NC베이직 청바지는 치킨보다 저렴해요. 론칭 직후부터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성비 브랜드로 입소문이 났어요. 지난해 준비한 F/W 시즌 물량 10만 장도 완판되었죠. 


 

특히 청바지는 종류별로 구매했다는 사람도 있어요. 너무 저렴해 들릴 때마다 하나씩 구매하게 되는 NC베이직의 갓성비 아이템 BEST 7! 장바구니에 한가득 담아도 부담 없어요. 

 

NC BASIC (NC베이직) 

■ 베이직 반팔 3팩 (공용)
₩9,900 



티셔츠 한 장이 유명 브랜드 커피보다 저렴한 3,300원이에요. 도톰한 순면 100%라 한여름에는 티셔츠 한 장만 입어도 충분하죠. 라운드넥이라 교복이나 셔츠 안에 코디해도 좋아요.  

 

NC BASIC (NC베이직) 

■ 베이직 캐미솔 3팩 (여성)
₩9,900



여성들을 위한 캐미솔도 한 장 3,300원으로 SPA 브랜드보다 두 배 이상 저렴해요. 골반 위까지 오는 기장으로 이너로 입기 적당하죠. 얇은 원단으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요.

 

NC BASIC (NC베이직) 

■ 스트라이프 반팔티 (여성)
₩9,900



부담 없이 가볍게 걸칠 수 있는 티셔츠를 찾는다면 스트라이프 반팔티를 추천해요. 밑으로 갈수록 통이 넓어지는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죠. 쿨스판 바지와 함께 입으면 여름 휴가룩으로도 제격이에요.  

 

NC BASIC (NC베이직) 

■ 베이직 옥스포드 셔츠 (남성)
₩19,900



베이직 셔츠는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어 옷장에 기본으로 갖춰야하는 아이템이에요. NC베이직의 베이직 옥스포드 셔츠는 구김이 적은 소재라 관리하기도 편하죠. 다른 SPA 브랜드와 비교하면 절반 가격이라 색상별로 구매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NC BASIC (NC베이직) 

■ 쿨 피케 반팔티 (남성)
₩12,900



더운 여름에 기본 반팔티가 캐주얼하게 느껴진다면 쿨 피케 반팔티를 추천해요. 쿨링감이 느껴지는 얇은 소재라 땀이 많은 사람도 걱정 없죠. 슬랙스에 넣어 입으면 단정한 출근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이때 시계 같은 포인트 아이템도 같이 착용해주면 좋아요.

 

NC BASIC (NC베이직) 

■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남성)
₩19,900 



스트레이트 핏이라 통이 넓고 넉넉하게 나왔어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쫀쫀하게 늘어나는 스판 소재라 착용감도 굉장히 편하죠. 하루종일 앉아 있어야 하거나 바깥 활동이 많은 날에 손이 가는 바지예요. 

 

NC BASIC (NC베이직) 

■ 미들양말(5팩) (공용)
₩7,900 



양말은 빨래하고 나면 짝을 잃어버리기 쉬워요. 신발과 닿는 면이 넓어 쉽게 닳거나 보풀이 생기기도 하죠. 이때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NC베이직 미들양말을 추천해요. 한 켤레에 1,500원 꼴이라 무조건 구매하게 되는 아이템이에요. 골지 마감으로 발목을 쫀쫀하게 감싸주어 인기가 많아요. 

 

가성비 끝판왕 NC베이직 상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