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파크의 대표 펫 프렌들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충주, 펫 전용 ‘멍 물놀이장’ 개장

2024년 7월 4일

이랜드파크의 대표 펫 프렌들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충주, 펫 전용 ‘멍 물놀이장’ 개장
“여름휴가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 즐겨요”
“우리 애(견) 데리고 갈만하네… 펫 전용 객실부터 반려동물 동반 입장 식당까지”



▲ 켄싱턴리조트 충주_멍 물놀이장_부총지배견 케니
 

 

 

이랜드파크의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반려동물을 위한 펫 전용 ‘멍 물놀이장’을 8월 31일(토)까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멍 물놀이장은 야외 ‘펫 파크’ 내에 위치했다. 77m²(23평) 크기로 성인 발목이 잠길 정도의 얕은 수심으로 겁이 많은 반려동물도 물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수영을 좋아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수심 110cm의 소형 물놀이장까지 마련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멍 물놀이장은 투숙 기간 동안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멍 물놀이장은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해 반려동물의 무게에 따라 매시간 대형견과 소형견이 번갈아 가며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매시간 50분 동안 운영되고, 수질 관리를 위해 10분 동안 휴게 시간이 주어진다.

또한 멍 물놀이장은 오직 반려동물을 위해 운영돼 사람은 입수할 수 없고 질식 등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간식 제공을 엄격히 금지한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충주시 ‘최초’로 펫 프렌들리 리조트로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리조트로 손꼽힌다. 펫 전용 객실, 펫 파크,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식음 업장 등 리조트 내 어느 곳이든 펫과 함께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더위에 반려동물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멍 물놀이장을 개장하게 됐다”며 “이번 여름휴가는 켄싱턴리조트 충주와 함께 반려동물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