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
Magazine.
TREND
서울세계불꽃축제 27일 개막, 경제효과는?KCTI 서철현 이사장 “서울세계불꽃축제 직접 경제효과 295억원에 달해”
한화 이글스, 7년 만에 가을야구 확정7년 만에 포스트시즌 진출하는 한화 이글스 “전체 순위 몇 등이길래?”
귀살대 따라잡기, ‘귀칼’ 콜라보 즐길 수 있는 곳 4귀멸의 칼날 콜라보 브랜드 TOP 4, 티셔츠부터 신발까지
화담숲, 가을 성수기 예매 일정 오픈인스타 핫플로 떠오른 단풍명소 '화담숲', 극성수기 예약하려면 어떻게?
뉴발란스키즈, 베이비 기프트 패키지 한정 출시전국 이모·삼촌, 추석 조카 선물 고민된다면? 뉴키가 선보인 ‘이것’ 어때요?
귀멸의 칼날, 북미 개봉 첫 주 1천억 원 흥행'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북미 개봉 첫 주에 日 애니 최고 기록… 흥행 성적은?
‘케데헌’ OST 앨범, 빌보드 앨범차트 정상빌보드 싱글차트 이어 앨범차트까지 석권한 ‘케데헌’… ‘이것’도 발매한다
SUPPORT
여름휴가, 사회의 숨은 영웅들에게도 왔다23년 동안 휴가 한 번 못 간 영웅들… 드디어 받은 ‘이것’
산산기어, ‘NCT WISH’ 협업 팝업 스토어 오픈컬래버로 덕질하는 산산기어, 삼성 라이온즈 이어 NCT WISH 팝업까지… ‘어디서?’
스파오, ‘달려라 하니’ 러닝 컬렉션 오픈컬래버레이션 강자 스파오, 러닝 트렌드 맞춰 협업 진행한 이 캐릭터 ‘누구?’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궁금하신 내용을 등록하여 주시면 관련 부서에서 검토 후 이메일을 통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기재하신 이메일로 회신 드리오니, 정확히 입력해주십시오.
문의 유형*
문의 제목*
문의 내용*
NEWSLETTER
Everyone Enjoys Excellence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모두가 최고를 누릴 수 있도록!이랜드 뉴스레터를 매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콘텐츠 발행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지금 구독하기 신청해 보세요.
BRAND
후아유 |WESTERN, WE WERE HERE
2024. 5. 14.
연관 콘텐츠
Press
이랜드 후아유, 가을 데님 컬렉션 '블루 레거시' 공개
FASHION
하나의 옷, 두 가지 코디
이 시대의 소녀 감성, ‘걸코어’를 아시나요
휴가철 팝업 대전
나는 욕조에서 청바지를 입고 싶다.
이랜드 후아유, 공식 서포터즈 후즈크루 5기 성료
Story
후아유X한국패션디자인학회 ESG 캠페인
이동휘의 원픽 브랜드?
이랜드 후아유, 강원 고성 팝업스토어 성공리에 마쳐
노래 몰라도 괜찮아요. 티셔츠가 힙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