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
Magazine.
TREND
애니 '귀멸의 칼날' 세계 흥행수입 1천억엔 돌파'日 영화 최초로 무려 1천억엔 돌파' 세계 흥행수입 대박난 '이 애니'
FOOD
상징에서 진심으로, 달라진 수험생 선물수능 때 가장 받기 싫은 1위는 '이것' ... 올해는 뭘 줬을까?
FASHION
사랑스러움의 정석, 츄가 고른 2025 겨울 코트2025년 겨울 코트 트렌드는 이것입니다. 올 겨울 내내 스타일리시함을 책임질 이 코트.
쌀값이 달라졌다'올해 쌀값 비싸다'던 당신을 위한 희소식, 10~15% 저렴한 햅쌀 나왔습니다
턱끝까지 끌어올린 우아함'권은비도 입었다' 남성성의 상징에서 우아함의 대명사로 진화한 '이것'
TRAVEL
서울달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호캉스명동·종로 아닌 의외의 장소, 1년 만에 외국인 1만7천 명 찾았다
떨어뜨린 말차에서 시작된 트렌드말차, 바닥에 떨어뜨리기 아깝다면? 말차 덕후들을 위한 희소식
아이들의 옷장에는 아이돌이 있다'장원영 언니 모자 있어요?' 요즘 아동복 매장에서 벌어진 일
카디건이 2025년 가을을 사로잡은 이유수지와 뷔가 선택한 '이것', 아우터부터 액세서리까지 다 되는 11월 필수템
가격 역설계, 유통의 새로운 공식소비자 심리 마지노선은 5,000원... 3,300원 티셔츠가 불티나는 이유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궁금하신 내용을 등록하여 주시면 관련 부서에서 검토 후 이메일을 통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기재하신 이메일로 회신 드리오니, 정확히 입력해주십시오.
문의 유형*
문의 제목*
문의 내용*
NEWSLETTER
Everyone Enjoys Excellence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모두가 최고를 누릴 수 있도록!이랜드 뉴스레터를 매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콘텐츠 발행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지금 구독하기 신청해 보세요.
BRAND
후아유 | WHO.A.U Summer Lookbook
2023. 7. 11.
연관 콘텐츠
Press
이랜드 후아유,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에서 두번째 팝업 오픈
Media
WHO.A.U.xYooA 22winter collection
후아유 | WHO.A.U 핫 써머 시즌
나는 욕조에서 청바지를 입고 싶다.
노래 몰라도 괜찮아요. 티셔츠가 힙하니까
이랜드 후아유, 오마이걸 유아와 Y2K 컬렉션 공개
이랜드 후아유, 서포터즈 4기 발대식 성료
가디건 아니고 '카디건'
이랜드 후아유, 공식 서포터즈 ‘후즈크루’ 6기와 ‘후즈맨’ 2기 활동 시작
이랜드 후아유, 간절기 아이템 ‘가디건’ 판매 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