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
Magazine.
TREND
애니 '귀멸의 칼날' 세계 흥행수입 1천억엔 돌파'日 영화 최초로 무려 1천억엔 돌파' 세계 흥행수입 대박난 '이 애니'
FOOD
상징에서 진심으로, 달라진 수험생 선물수능 때 가장 받기 싫은 1위는 '이것' ... 올해는 뭘 줬을까?
FASHION
사랑스러움의 정석, 츄가 고른 2025 겨울 코트2025년 겨울 코트 트렌드는 이것입니다. 올 겨울 내내 스타일리시함을 책임질 이 코트.
쌀값이 달라졌다'올해 쌀값 비싸다'던 당신을 위한 희소식, 10~15% 저렴한 햅쌀 나왔습니다
턱끝까지 끌어올린 우아함'권은비도 입었다' 남성성의 상징에서 우아함의 대명사로 진화한 '이것'
TRAVEL
서울달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호캉스명동·종로 아닌 의외의 장소, 1년 만에 외국인 1만7천 명 찾았다
떨어뜨린 말차에서 시작된 트렌드말차, 바닥에 떨어뜨리기 아깝다면? 말차 덕후들을 위한 희소식
아이들의 옷장에는 아이돌이 있다'장원영 언니 모자 있어요?' 요즘 아동복 매장에서 벌어진 일
카디건이 2025년 가을을 사로잡은 이유수지와 뷔가 선택한 '이것', 아우터부터 액세서리까지 다 되는 11월 필수템
가격 역설계, 유통의 새로운 공식소비자 심리 마지노선은 5,000원... 3,300원 티셔츠가 불티나는 이유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궁금하신 내용을 등록하여 주시면 관련 부서에서 검토 후 이메일을 통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기재하신 이메일로 회신 드리오니, 정확히 입력해주십시오.
문의 유형*
문의 제목*
문의 내용*
NEWSLETTER
Everyone Enjoys Excellence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모두가 최고를 누릴 수 있도록!이랜드 뉴스레터를 매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콘텐츠 발행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지금 구독하기 신청해 보세요.
BRAND
후아유 | WHO.A.U 핫 써머 시즌
2023. 6. 19.
연관 콘텐츠
Media
후아유 X 이동휘 FALL COLLECTION
Story
[이랜더’s 온앤오프] 이랜드월드 이현호
이 시대의 소녀 감성, ‘걸코어’를 아시나요
10년 연애하고 결혼하며 배운 업무철학
'후아유X침착맨 기획전' 라이브 비하인드 스토리
후아유X한국패션디자인학회 ESG 캠페인
후아유 |WESTERN, WE WERE HERE
Press
이랜드 후아유, 공식 서포터즈 후즈크루 5기 성료
[WHOAU] 후아유 2021 SS
WHO.A.U.xYooA 22winter coll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