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2024년 결산, 요즘 잘 팔리는 청바지는?

2024년 결산, 요즘 잘 팔리는 청바지는?

스파오 MD's Pick! 베스트 핏/컬러/시즌 추천

스파오 MD's Pick! 베스트 핏/컬러/시즌 추천

2024.09.20

2024.09.20


 

작년 한 해 동안 청바지는 스파오에서 가장 인기 많은 베스트셀러였어요. 이제는 청바지 맛집으로 소문난 스파오! 지금까지 가장 많이 사랑받은 스파오의 청바지는 무엇일까요?


<2023년부터 지금까지 가장 많이 팔린 1등 청바지>를 지금 알려드립니다. 청바지에 더 손이 가는 가을에 특히 유용한 정보일 거예요!

#1. 핏 No.1

[데일리지] 롱 와이드 진

※롱 와이드 진 (출처:스파오)

💬 "여태 입어본 와이드 데님 중에 핏이 제일 예뻐요! 다른 브랜드 제품은 골반과 허벅지에 맞추면 허리가 너무 남아서 난감했는데 스파오 청바지는 살짝 밴딩이 있어서 그런지 아주 찰떡같이 맞네요. 다른 색도 주문하러 갑니다! ㅋㅋ"
- 실제 고객 리뷰

100여 개의 스파오 청바지 디자인 중 지금까지 가장 많이 판매된 청바지는 와이드핏인 [데일리지] 롱 와이드 진입니다. 


통이 넓어 체형에 상관없이 이지(easy)하게 입을 수 있는 와이드핏은 코로나 이후 지금까지도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이죠. 와이드핏의 종류는 많지만 나에게 딱 맞는 핏을 찾기는 어려워요. 허벅지에 맞춰 사이즈를 고르면 허리가 남고, 허리에 맞추면 허벅지가 딱 붙기 때문이죠. 스파오의 와이드핏은 사이즈 고민을 덜어줄 수 있어요. 허리에 밴딩이 있어 허벅지 사이즈만 맞춰 고르면 됩니다.

💡 MD 한마디

✔ 롱 와이드 진은 작년부터 꾸준히 판매량 1위를 지키고 있는 청바지예요. 좀 더 예쁜 핏의 청바지를 만들기 위해, 올해 초 100명에게 시착 테스트를 진행했고, 청바지의 총길이를 2cm 정도 늘렸어요. 늘어난 기장으로, 롱 와이드 진은 2024년 트렌드에 맞춰 자연스럽게 주름지는 핏이 되었죠.

 




 


■ [데일리지] 롱 와이드 진

₩49,900ㆍINDIGO

 



 


■ [데일리지] 롱 와이드 진

₩49,900ㆍNAVY

#2. 컬러 No.1

LIGHT INDIGO(연청)

※ Light Indigo 청바지 (출처:스파오)

💬 "연청은 밝은 색상이 살짝 부담스러워서 잘 안 입었었는데, 스파오 연청은 워싱 포인트하고 색상이 너무 예뻐요! "
- 실제 고객 리뷰

LIGHT INDIGO(연청)는 더 이상 봄, 여름만의 색상이 아니에요. 2023년부터 가벼운 색감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FW 시즌에도 LIGHT INDIGO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죠. 2024년도 LIGHT INDIGO의 FW 트렌드는 계속될 예정이에요.

사계절 내내 즐겨 입는 LIGHT INDIGO는 스파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청바지 색상이기도 하죠. LIGHT INDIGO와 같은 워싱진은 워싱 방법에 따라 청바지의 패턴과 색상이 달라져요. 워싱진의 인위적인 워싱 패턴은 특정 신체 부위를 도드라지게 만들어 피해야 하죠. 스파오의 LIGHT INDIGO를 포함한 모든 워싱진은 수작업으로 워싱되어 자연스러운 패턴이 특징입니다.

💡 MD 한마디

✔같은 컬러라도 상품별로 워싱이 미묘하게 다르다는 사실, 아시나요? 스파오 청바지에는 '수작업 워싱 손맛'이 들어가 있어요. 바지 하나하나가 한정판인 셈이라, 저는 가능하다면 오프라인에서 실물을 보고 구매한답니다.

 




 


■ [데일리지] 롱 와이드 진

₩49,900ㆍLIGHT INDIGO

 


 


■ [데일리지] 스트레이트 진

₩49,900ㆍLIGHT INDIGO

#3. FW 시즌 No.1

[데일리지] 부츠컷 진

※ 부츠컷 진 (출처: 스파오/지그재그)

💬 "국내 SPA 브랜드 바지가 좀 짧은감이 있어 불편했는데, 스파오 부츠컷 진은 길이가 길어서 좋았어요! 왜 다른 색도 샀다는 후기가 많은지 이제 알겠어요."
- 실제 고객 리뷰

부츠컷 청바지는 FW 시즌에 가장 인기 있는 청바지에요. 허벅지 부분은 슬림하게 잡아주되 무릎 아래로는 퍼지는 디자인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죠. 힐과 트렌치코트와 잘 어울리는 부츠컷 진은 FW 시즌 스파오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하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부츠컷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장이에요. 청바지가 배꼽까지 올라오는지, 청바지의 기장이 발목까지 내려오는지를 확인해야 다리가 길어 보이는 부츠컷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 MD 한마디

스파오 기본 라인은 사계절 [데일리지], 여름용 [쿨진], 겨울용 [웜진]으로 이루어져 있어, 한번 내 마음에 드는 핏을 찾으면 사계절 내내 소재만 바꿔 입을 수 있어요. 계절별로 트렌드 색상도 빠르게 반영하고 있어 어떤 청바지 사야 하지? 걱정이 없답니다.


 


 


■ [데일리지] 세미 부츠컷 진

₩39,900ㆍNAVY

 


■ [데일리지] 부츠컷 진

₩39,900ㆍASH INDIGO

자, 스파오 MD가 딱 정리해 드립니다.

1️⃣스파오가 처음이시라면 롱 와이드 진 X LIGHT INDIGO 조합으로 도전해 보세요. 

2️⃣가을에 색다른 핏을 원하신다면, 부츠컷 진을 추천해요.
국민 청바지로 자리 잡고 있는 스파오의 청바지! 한번 입어 보면 분명 다른 색상도 욕심 내게 되실 거예요 👍

모두가 즐기는 데님
청바지 맛집으로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