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가성비를 넘은 갓성비 망고 케이크 with 만리

가성비를 넘은 갓성비 망고 케이크 with 만리

45만 유튜버 만리의 생망고 100% '망고 쑥대밭 케이크' 도전기

45만 유튜버 만리의 생망고 100% '망고 쑥대밭 케이크' 도전기

2024.06.10

2024.06.10


 

만리 구독자 분들을 위한

이벤트는 아래 링크로 신청해주세요:)

 

Special Editor : 크리에이터, '만리'님




안녕하세요! 유튜버 만리 입니다! 세상의 모든 음식을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밥'을 가장 좋아하는 먹방 유튜버 입니다. 만리의 뒤죽박죽 먹방 여행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해당 콘텐츠는 별도의 광고비 없이 제작된 콘텐츠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랜드 매거진 독자 여러분! 만리입니다. 유튜브 채널명인 '만리'는 중학생 시절 제 별명이었던 '만리위장'의 줄임말이에요. 어릴 때부터 워낙 많이 먹어서, 친구들이 제 위장 길이가 만 리(4,000km)정도 되는 것 같다고 놀렸는데, 그 별명을 그대로 쓰게 되었어요.


 

오늘은 프랑제리의 '망고 쑥대밭 케이크'를 리뷰하고자 해요. 먼저, 제 디저트 성향을 말씀드리면 디저트를 좋아하지만 밥만큼 많이 먹진 않아요. 한번 먹을 때 케이크 한 판(?!)정도? ㅎㅎ 디저트 중엔 생크림 케이크를 가장 좋아해요.


오늘 프랑제리에서 망고 쑥대밭 케이크를 5개나 가져다주셨는데요. 마침 제가 좋아하는 과일과 생크림 조합이다보니,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그러면 망고 쑥대밭 케이크 리뷰 시작할게요!

Q. 망고 쑥대밭 케이크를 처음 본 순간?

사실 생망고 쑥대밭 케이크는 받기 전부터 너무 궁금했어요. 일반 베이커리에서는 4-5만 원, 호텔에서는 10만 원이 넘는 망고 케이크가 19,900원(?)이라고 해서요. 밖에서 망고를 그냥 사 먹어도 2개에 만 원이 넘는데, 이게 가능할까 싶었죠. 하지만 웬걸, 망고가 넘쳐흐를 것 같은 비주얼이더라고요. 이름부터 잘 지었다고 생각했어요!ㅎㅎ 


 

Q. 망고 케이크 맛은 어땠나요? 

제가 평소에 느끼한 걸 잘 못 먹거든요. 근데 3일 동안 매일 한 판씩 먹었던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요. 제가 워낙 생크림 케이크를 좋아해서일 수도 있겠다 싶어서, 최대한 망고와 케이크 시트를 따로따로 먹어보면서 구체적으로 리뷰를 하려고 노력해봤습니다.

 

먼저, 망고는 정말 후숙이 잘 됐더라고요평소 단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특히 망고는 너무 익으면 상큼한 맛 없이 단 맛만 나서 정말 싫거든요.


그런데 망고 쑥대밭 케이크위에 있는 망고는 후숙방법에 비결이 있는 것 같았어요. 망고의 탱글한 식감도 살아있고, 상큼한 맛도 있어서 다소 느끼할 수 있는 생크림과 정말 잘 어울더라고요. 평소에도 이렇게 맛있는 망고를 먹을 수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또 놀랐던 건 생크림이었는데요! 평소 생크림을 좋아해서 케이크를 비롯한 생크림 디저트류를 굉장히 자주 찾아 먹는 편이예요. 그런데도 다른 디저트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고급스러운 맛이더라고요. 생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실 텐데,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생크림이 진짜거든요. 생크림의 텍스처가 쫀쫀해서 망고 과즙에도 무너지지도 않는, 과일 케이크 맞춤 생크림이었어요.



 

Q. 추천해주실 분들이 있다면?


 

사실 이 가격에 이 맛이 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케이크이지 않을까요? 그래서 제가 자신 있게 추천을 드리자면, 단 걸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에게 선물해도 만족할 만한 케이크예요!

제가 프랑제리에서 케이크를 5개를 받았어요. 당일에 촬영하면서 그 자리에서 반 정도 먹고, 남은 건 집에 가져갔었는데 어느새 엄마도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깜짝 놀랐어요. 평소 단 걸 절대 안드시거든요.

또, 얼마 안 지나서 친언니 생일이라 남은 케이크 1개를 전달해 줬어요. 과일 케이크인데 만든지 이틀이나 지나서 혹시나 맛이 없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형부와 조카들이 너무 잘 먹었다고 어디서 샀는지 물어보더라고요. 요즘 집 주변에 어느 카페나 빵집에 가도 케이크는 기본 25,000원이 넘잖아요. 프랑제리 매장이 가까이에만 있었다면 지인들한테 정말 많이 선물했을 것 같아요.

Q. 만리님만의 먹방 꿀팁이 있나요?  


 

큰 건 아니지만 저만의 맛있게 먹는 꿀팁을 전달해 드리자면요!

보통 케이크 드실 때 대부분 둘러싸고 있는 비닐을 떼고 드시잖아요. 그런데 '망고 쑥대밭 케이크'는 과일이 워낙 많이 들어있어서, 비닐을 떼면 망고가 와르르 쏟아지더라고요. 비닐을 떼지 마시고 큰 숟가락으로 그대로 와앙(!) 퍼먹는 걸 추천드려요! 입안 가득 부드러운 망고와 고급스러운 생크림을 조합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참! 먹기 전에 딱 10분만 냉동고에 넣었다가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망고 케이크에서 망고 빙수의 청량함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오늘은 프랑제리의 생망고 케이크, 망고 쑥대밭 케이크를 리뷰해 봤어요. 요즘 같은 시대에 19,900원짜리 생과일 홀케이크라니! 가성비를 넘은 갓성비 케이크예요. 절대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7월에는 '여름 딸기 케이크'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제가 또 딸기 케이크를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다음번에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농! 뿅! 

프랑제리의 새로운 제철 디저트 소식
놓치지 말고 만나보세요!


 



만리 구독자 분들을 위한

이벤트는 아래 링크로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