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건강을 책임지는 무농약 채소

건강을 책임지는 무농약 채소

후기가 증명하는 킴스 오아시스 친환경 채소 BEST6

후기가 증명하는 킴스 오아시스 친환경 채소 BEST6

2024.05.08

2024.05.08


 

코로나 이후 ‘나’에게 집중하는 웰라이프(Well Life)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어요. 건강한 음식을 먹고, 심리적·신체적 건강에 투자하는 트렌드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재료의 선택도 중요해지고 있어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1년 내 친환경 농산물을 구입한 소비자 중 70% 이상이 ‘안전과 건강’을 구매 이유로 꼽았죠.

무농약 친환경 농산물은 합성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전해요. 일반 채소보다 유해 물질의 함량이 현저히 낮죠. 친환경 채소가 건강에 좋다는 것은 당연한 사실이지만, 일반 채소에 비해 비싼 가격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는 어려워요. 

하지만, 친환경 채소가 일반 채소과 비슷한 금액이라면 고민할 필요가 없죠. 킴스 오아시스에서는 친환경 채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무려 7만 개 이상 리뷰가 검증한 채소들이죠. 킴스 오아시스 무농약 채소 BEST 6!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KIM’S OASiS (킴스 오아시스)  

■ 제주 맑은콩 무농약 콩나물 (300g)
가격: ₩900

별점(리뷰): 4.9(188,648) 



국내산 콩나물의 경우 평균 가격이 2,000원대를 웃돌아요. 킴스 오아시스에서는 100% 제주콩으로 키운 무농약 콩나물이 900원​에 판매 중이죠. 일반 콩나물과 달리 재배과정에서 농약과 성장촉진제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건강해요. 콩나물은 보관도 어렵지 않아요. 콩 껍질을 제거한 콩나물을 밀폐용기에 넣고 콩나물이 잠길 만큼 물을 부어 보관해 보세요. 뚜껑을 닫고 냉장 보관하면 무르거나 마르는 걸 방지하고, 매일 물을 바꿔주면 일주일 이상 싱싱하게 먹을 수 있어요. 

KIM’S OASiS (킴스 오아시스)  

■ 무농약 맑은물 숙주나물 (200g)
가격: ₩1,200

별점(리뷰): 4.9(124,788) 



킴스오아시스 숙주나물은 100% 국산 녹두로 키운 숙주나물이에요. 다른 무농약 국내산 숙주와 비교해도 50% 이상 저렴하죠. 숙주나물은 날이 조금만 따뜻해져도 쉽게 상하기 때문에 보관이 중요해요. 3일 이내에 먹을 경우, 구매한 상태 그대로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좋아요. 일반 냉장고 보다는 김치냉장고를 더 추천하죠. 3일 이상 보관할 경우, 콩나물과 같이 물을 부어 밀폐 용기에 보관하세요. 더 오래 보관해야 할 경우엔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을 추천해요. 지퍼백에 담아 공기를 빼고 보관하면 되죠. 하지만 냉동실 보관은 아삭한 식감이 사라지기 때문에 국물 요리로 추천해요.  

KIM’S OASiS (킴스 오아시스)  

■ 무농약 팽이버섯 (150g)
가격: ₩580

별점(리뷰): 5.0(107,485)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인 팽이버섯은 평균 1,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요. 하지만 킴스 오아시스에서는 무농약 팽이버섯을 그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죠. 팽이버섯은 생각보다 오래 보관할 수 있어요. 세척하지 않고 신문지나 키친타월로 감싸 냉장 보관하면 일주일까지 보관할 수 있죠. 또, 팽이버섯은 냉동해도 식감이 변하지 않아 지퍼백에 소분해 냉동 보관이 가능해요. 

KIM’S OASiS (킴스 오아시스)  

■ 무농약 깻잎 (40g 또는 30장)
가격: ₩1,500

별점(리뷰): 4.8(75,978) 



쌈으로 싸서 먹는 깻잎은 무농약일 수록 좋아요. 농약 성분을 물로만 세척하기 어렵기 때문이죠. 킴스 오아시스에서는 무농약 깻잎을 일반 깻잎만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깻잎처럼 잎이 얇은 채소들은 건조하기 쉬워 수분 공급이 중요해요. 꼭지가 마르지 않게 키친타올로 감싼 후, 지퍼백에 넣어 냉장 보관하면 3주까지도 보관할 수 있어요.

KIM’S OASiS (킴스 오아시스)  

■ 무농약 느타리버섯 (200g)
가격: ₩1,280

별점(리뷰): 4.9(74,715) 



무농약 느타리버섯은 100g에 1,000원이 넘기도 해요. 반면에 킴스 오아시스에서는 600원대에 구매 가능하죠. 무농약이라 겉에 불순물만 물로 가볍게 세척해주면 돼요. 느타리버섯을 신선하게 보관하려면 냉장고가 최적이에요. 습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물기를 제거한 뒤, 지퍼백에 담거나 랩으로 감싸 야채칸에 넣으면 오래 보관할 수 있어요. 이때 통풍이 잘되도록 작은 구멍 하나 뚫어주는 것도 좋아요. 

KIM’S OASiS (킴스 오아시스)  

■ 무농약 이상 햇양파 (800g.3~6개)
가격: ₩4,100

별점(리뷰): 4.8(71,633) 



양파는 빨리 시들거나 상해버리기 쉽상이죠. 무농약 양파는 최소 1.5kg부터 판매해 다 못 먹고 버리기 일쑤죠. 이럴 때 소량으로만 구매하고 싶다면 킴스 오아시스를 추천해요. 싱싱하게 먹기 좋은 적당한 양이기 때문이에요. 양파는 직사광선을 피해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보관하는 게 좋아요. 날씨가 습하고 더운 날에는 겉껍질을 까서 랩이나 신문지로 감싼 뒤 냉장고에 두면 오래 가요. 이때 수분을 꼼꼼하게 제거해 주세요. 

 

대한민국 수산대전도 킴스 오아시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