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7
34
[TREND PICK]
봄이 다가오면 가장 먼저 고민되는 게 바로 아우터죠. 두껍지 않으면서도 분위기는 살려야 하고, 매년 비슷한 코트 말고 새로운 아이템에도 도전하고 싶어집니다.
인플루언서 민서(@limeroymenta)님은 트렌디하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특징인데요. 패디과 출신의 민서님은 옷을 고를 때 실루엣과 소재,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보기 때문에 민서님이 소개한 옷들은 믿고 사는 추천템이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죠. 이러한 꼼꼼한 기준 때문에 민서님의 스타일링 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넘기며 영상 속 착장 그대로 구매하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다가오는 봄까지 입을 수 있는, 민서님이 강력 추천한 아우터 지금 바로 소개할게요.
믿고 보는 패디과의 안목, 인플루언서 민서입니다!
봄까지 입을 교복템, 가죽자켓
겨울 아우터는 이제 무겁고, 봄 자켓은 아직은 얇게 느껴지는 요즘. 환절기부터 다가오는 봄까지 가장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로 민서님이 선택한 옷은 바로 미쏘의 스탠카라 블루종 가죽자켓입니다.
니트, 후드, 반팔 이너까지 전부 잘 어울리고, 두께감도 적당해 낮에는 가볍게, 아침·저녁에는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어요. 코트처럼 계절감이 강하지 않아 오래 입을 수 있고, 트렌드에 크게 휘둘리지 않는 디자인이라 매년 꺼내 입기 좋은 것도 장점입니다.

Point 1.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가죽
민서님이 미쏘의 가죽 자켓을 선택한 첫번째 이유는 은은한 광택감의 부드러운 가죽 텍스처 때문이에요. 과하게 번들거리는 인조 가죽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광이 돌아서 입었을 때 훨씬 고급스러운 무드가 살아나요. 뻣뻣하지 않고 유연하게 떨어져 가죽자켓 특유의 딱딱한 느낌이 싫었던 분들도 부담 없이 입기 좋습니다.

Point 2. 부해 보이지 않고 슬림한 핏
두번째 포인트는 바로 핏이에요. 가죽자켓은 잘못 고르면 실제보다 체형이 더 부해 보일 수 있어요. 하지만 미쏘의 스탠카라 블루종은 유연한 가죽 소재로 몸에 자연스럽게 감기며 전체 라인이 슬림하게 정리됩니다. 또한 밑단의 밴딩을 통해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평소 가죽 자켓이 어울리지 않아 걱정했던 분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Point 3. 이너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 가능
미쏘의 가죽 자켓은 어떤 이너를 입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지퍼를 끝까지 올리면 깔끔한 미니멀 무드, 후드 집업이나 바라클라바를 더하면 자켓 뒤로 보이는 후드 디자인이 뒷모습까지 예쁘게 만들어 센스 있는 코디를 완성해주죠.

봄 아우터 고민 중이라면, 오늘 민서님이 추천한 스탠카라 블루종 어떠신가요? 가죽 자켓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우터예요. 민서님의 스타일링이 더 궁금하다면 아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보세요!
미쏘의 봄 아우터를 30% 최대 혜택으로 만나보세요!
🔎 패션/먹거리/여행/라이프스타일 등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트렌드를 알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