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TREND

귀살대 따라잡기,
‘귀칼’ 콜라보 즐길 수 있는 곳 4

귀살대 따라잡기,
‘귀칼’ 콜라보 즐길 수 있는 곳 4

귀멸의 칼날 콜라보 브랜드 TOP 4, 티셔츠부터 신발까지

귀멸의 칼날 콜라보 브랜드 TOP 4, 티셔츠부터 신발까지

Editor 이슈메이커

입력 2025.09.16 13:05 수정 2025.09.16 14:58

Editor 이슈메이커

입력 2025.09.16 13:05 수정 2025.09.16 14:58

귀멸의 칼날 콜라보 브랜드 TOP 4, 티셔츠부터 신발까지

.

[ISSUE MAKER]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하 '귀멸의 칼날')의 흥행 돌풍이 거세다. 12일 북미 3천315개 극장에서 개봉해 첫날 하루 3천300만 달러(약 460억 원)의 티켓 매출을 올리며 북미에서도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기도. 국내에서도 지난 8월 22일 개봉 후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이 최근 이번 극장판의 최고 인기 캐릭터 '아카자'의 코스프레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이슈가 된 것은 덤. 귀멸의 칼날의 팬이라면 혹할만한 '귀칼' 콜라보 브랜드 4곳을 소개한다.

스파오

콜라보 맛집으로 소문난 '스파오'. 이번 귀멸의 칼날 콜라보도 발 빠르게 준비했다. '이노스케'의 멧돼지 탈을 그대로 프린트한 차콜 티셔츠가 컬트적인 인기를 끌기도. 8월 25일 오픈된 콜라보 상품들은 현재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인스타그램(@spaofriends)을 통해 재입고 소식을 기다려보자.

스파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컬렉션 ©SPAO

- 상품 라인업

① [귀멸의 칼날] 반팔 티셔츠 CHARCOAL 25,900원
② [귀멸의 칼날] 반팔 티셔츠 MIX 25,900원
③ [귀멸의 칼날] 반팔 티셔츠 BLACK 25,900원
④ [귀멸의 칼날] 반팔 티셔츠 TWO_TONE 25,900원

- 상품 판매처

* 스파오닷컴, 무신사스토어

메가박스

'메가박스'에서는 주인공들의 일륜도를 형상화한 '키링' 콜라보를 진행. 10종의 일륜도 키링 중 랜덤으로 1종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9월 13일 재입고된 제품도 빠르게 판매됐다는 소식. 추가 재입고 될 가능성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인스타그램(@megaboxon)을 참고할 것.



메가박스 일륜도 키링 ©megabox

- 상품 라인업

①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콤보 14,900원
②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단품 11,900원

포토이즘

귀살대와 나란히 설 수 있는 기회다.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이 귀멸의 칼날 프레임을 오픈했다는 소식.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귀멸의 칼날 프레임을 포토이즘 박스/컬러드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레임은 '무한성편' 이전 스토리인 '합동 강화 훈련편'의 이미지를 담았다.

크록스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도 귀멸의 칼날과 만났다. '신꾸'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크록스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탄지로',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의 디자인을 차용한 크록스 신발을 선보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멸의 칼날 아이템으로 꾸미는 것도 가능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