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FOOD

애슐리 '이 메뉴'로 에펠탑 562개 쌓았습니다.

애슐리 '이 메뉴'로 에펠탑 562개 쌓았습니다.

잠실 경기장 3배 채운 사람들… 전부 애슐리에 있었다고?

잠실 경기장 3배 채운 사람들… 전부 애슐리에 있었다고?

Editor Mr.푸딩

입력 2025.07.09 12:28 수정 2025.07.09 15:28

Editor Mr.푸딩

입력 2025.07.09 12:28 수정 2025.07.09 15:28

잠실 경기장 3배 채운 사람들… 전부 애슐리에 있었다고?


 

[요알먹: 요리, 알고 먹자!] 

다채로운 전 세계 미식 메뉴와 트렌디한 시즌 운영으로 나날이 인기를 끌고 있는 뷔페 '애슐리퀸즈'! 여러분은 어떨 때 애슐리퀸즈를 방문하나요? 가족 외식이 필요할 때? 아니면 친구들과 배불리 먹고 싶을 때? 대부분 특별한 날이나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을 다양하게 먹고 싶을 때 방문하실 텐데요. 그런데 2025년 상반기 동안 무려 119번이나 방문한 분이 있다는 사실, 믿어지시나요?


계산해 보니 3일에 2번꼴로 간 셈이에요. 상반기 평일에 매일 방문한 것보다도 더 많이 방문하신 건데요. 집밥 먹듯이 애슐리퀸즈를 즐기신 분도 있는 만큼 매력이 넘치는 애슐리퀸즈! 이 밖에도 애슐리퀸즈가 상반기 동안 어떤 기록들을 세웠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

상반기에만 딸기 250톤?

애슐리퀸즈의 꽃은 역시 겨울마다 찾아오는 '딸기 시즌'이죠! 올해도 지난 2월 6일부터 3월 16일까지 딸기 시즌을 진행해 큰 인기를 끌었어요. 국민 과일로 떠오른 딸기는 상큼 달콤한 맛으로 어떤 디저트에도 잘 어울리고, 간단하게 핑거푸드로 즐길 수 있어 뷔페에 정말 잘 어울리는 과일이에요.


 

2025 상반기 애슐리퀸즈의 놀라운 기록들 ©이랜드이츠

2025년 애슐리퀸즈 딸기 시즌에는 무려 250t의 딸기가 사용됐다는 사실! 이만큼의 딸기를 재배하기 위해서는 250,290평 크기의 딸기 농장이 필요하고, 이는 여의도 ¼ 크기에 달한다고 해요. 정말 어마어마한 양이죠? 🍓

애슐리퀸즈를 대표하는 메뉴 '애슐리 시그니처 통살 치킨'과 '스모크 폭립' 역시 정말 많은 양이 소비됐어요. 통살 치킨은 무려 2,200만 조각이 사용됐고, 폭립은 뼈 한 조각 기준으로 620만 조각의 폭립이 사용됐다고 해요! 이 폭립의 뼈로 탑을 세우면 에펠탑 562개를 세울 수 있는 길이가 된다니 애슐리퀸즈를 대표하는 메뉴라고 할 수 있겠죠?


@mayblue_official

애슐리퀸즈 통살 치킨은 지난 2월 유튜브 채널 '메이블루'에서 꿀조합 콘텐츠로 소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영상에서는 통살 치킨에 까르보 떡볶이를 얹어 '까르보나라 치킨'으로 만들어 먹는 방법이 소개돼 '먹잘알'이라는 댓글이 달리기도 했어요! 이처럼 다양한 메뉴를 조합해 먹는 방식도 최근 애슐리퀸즈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트렌드라고 해요.

한 달 반 동안 270만 명이?!

현재 전국에 100개가 넘는 매장을 오픈한 애슐리퀸즈! 전국 각지에 점점 '애세권'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상반기에 가장 많은 고객이 방문한 매장은 어디일까요?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도 많은 '잠실롯데캐슬점'이 그 주인공이랍니다! 잠실롯데캐슬점에는 상반기에만 20만 명이 방문했어요. 이는 잠실주경기장을 3번 넘게 채울 수 없는 인원이에요. 현재 잠실롯데캐슬점에서는 자동으로 국수를 말아주는 '누들봇'도 설치돼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어요!


 

2025년 상반기 애슐리가 세운 기록들 ©이랜드이츠

앞서 2025년 딸기 시즌에 사용된 딸기가 250t에 달한다고 알려드렸는데요! 이 기간에 방문한 고객 수는 무려 270만 명에 달한다고 해요. 명실상부 애슐리퀸즈를 대표하는 시즌이라고 할 수 있겠죠?

상반기 F&B 트렌드는 '뉴밀리어', '저속노화', '로코노미'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간 애슐리퀸즈! 그렇다면 애슐리퀸즈는 올해 상반기 어떤 트렌드를 주목했을까요? 바로 뉴밀리어, 저속노화, 로코노미 세 가지였어요.


 

애슐리퀸즈 스트로베리 퐁당 오 쇼콜라 @your_ashley

먼저 '뉴밀리어'라는 단어,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익숙함 속에서 새로움을 찾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애슐리퀸즈는 이 트렌드를 바탕으로 2020년 인기 메뉴였던 '퐁당 쇼콜라'를 재해석한 '스트로베리 퐁당 오쇼콜라'를 딸기 시즌에 선보였는데요. 과거의 인기 메뉴에 새로운 맛을 더한 이 디저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답니다! 🍰


 

애슐리퀸즈 저속노화 메뉴 @your_ashley

'저속노화' 트렌드도 놓치지 않았어요. 지난 4월 '차지키 샐러드', '당근라페' 등을 출시해 뷔페에서도 건강한 저속노화 메뉴를 즐길 수 있게 했죠. 뷔페 = 배불리 먹는 곳이라는 기존 인식을 깨고, 건강까지 생각한 메뉴 구성이 인상적이었어요.


 

애슐리퀸즈 고령 마늘 닭곰탕 @your_ashley

마지막으로 '로코노미'! 지역 상생을 위한 이 트렌드에 맞춰 치킨 시즌에는 경북 고령 마늘을 사용한 닭곰탕과 닭무침을 출시했다고 해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맛도 살리고 상생도 실현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둔 거죠! 🍗

나날이 늘어나는 '애세권'

애슐리퀸즈는 하반기에도 다양한 지역에 신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해요. 여러분도 가까운 곳에 애슐리퀸즈가 있다면, 이번 주말 애슐리퀸즈를 방문해 트렌디한 외식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애슐리퀸즈  | 전국 매장


 

애슐리퀸즈 여름 신메뉴, 애슐리 인스타그램 @your_ashley

- 평일 런치(성인 기준) 19,900원
- 평일 디너(성인 기준) 25,900원
- 주말/공휴일(성인 기준) 27,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