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OST x 달빛천사 콜라보레이션 텀블벅 펀딩 성공

 

 

이랜드 주얼리 사업부 OST(오에스티)는 텀블벅에서

달빛천사 정식 콜라보레이션 굿즈 제작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열어,

펀딩목표 9000% 달성과 펀딩모금 1.87억을 기록하는 성공적인 결과를 남겼다.

 

 


 

 

오에스티 X 달빛천사 굿즈 목표 초과 달성

 

지난 10월, OST(오에스티)는 크라우드 펀딩업체인 텀블벅을 통해 달빛천사 콜라보레이션 상품 펀딩을 열었다.

목표금액이 200만원이었던 이 펀딩은 오픈 일주일만에 목표금액의 8000%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고,

11월 15일 펀딩 목표금액의 9000%인 1억 8700원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감했다.

 

 

 

 

 

오에스티 X 달빛천사 선물 구성품 전체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1) 사신수첩 포스트잇 2) 풀문 목걸이 3) 이터널 스노우 오르골 보석함

4) 이터널 스노우 오르골 보석함 보관용 오픈형 박스 5) 풀문 목걸이 보관용 파우치 6) 저승사자콤비(타토&멜로니) +루나(풀문) 렌티큘러카드 (3종)

 

 

90년대생의 소장욕구를 자극한 달빛천사 굿즈 세트

 

달빛천사는 2004년 투니버스를 통해 연재되어, 90년대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한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대표 상품은 ‘오르골 보석함’으로, 태엽을 감으면 달빛천사의 OST <이터널 스노우>가 흘러나와 감성을 자극했다.

그밖에도 OST(오에스티)는 달빛천사의 상징인 풀문을 목걸이로 제작하고, 소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박스와 파우치 등을 추가하여 소장 욕구를 더했다.

 

 

 

 

 

 

이번 펀딩 OST(오에스티)와 달빛천사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12월 말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OST의 텀블벅 소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