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Story

차세대 유통리더 ENR 홈커밍데이

2024년 1월 29일

 


차세대 유통 리더 ENR(Eland Next Retailer)이 켄싱턴호텔 여의도에 모였습니다. 수고했던 지난해를 돌아보고 올 한 해 목표를 새롭게 세팅하며 경영자로의 꿈과 비전을 다시금 확인하기 위해서였죠. 올해 처음 기획된 에는 1기부터 3기까지 ENR 전원이 참석했는데요.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유통&미래BG의 경영자들이 방문해 성장스토리와 비전을 전하며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습니다. 열정으로 가득했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OT & 환영사

 

 

지난 1월 12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제1회가 열렸습니다. 

그동안 채용된 ENR 1기, 2기, 3기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꿈과 비전을 나누기 위해서였는데요.

문기대 팀장의 OT로 힘차게 시작된 홈커밍데이는 

23년 피드백 및 24년 OATE 작성 및 쉐어링이 주 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유통과 미래 BG의 경영자들이 방문해 성장스토리와 실무지식을 전하며 

차세대 리더들의 새로운 목표 설정과 동기부여를 도왔습니다.

 

 

 

 2023년 리뷰

 

 

본격적으로 시작된 2023년 리뷰! 

간단한 자기소개로 아이스브레이킹 후 지난해 가장 즐거웠던,
그리고 감사했던 일들을 나누며 각자의 위치에서 겪은 2023년을 공유했습니다.

뒤이어 지난해 OATE 피드백을 작성하고 쉐어링하며 2023년도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죠.


 

  

 

 입사지원서 배부

 


'띠링~!'


갑작스럽게 울린 모두의 문자 알람. 

휴대폰을 확인해보니 이랜드리테일 채용팀에서 전송한 문자가 도착했습니다.

곧이어 모든 참석자들에게 입사 지원 당시 작성했던 자기소개서가 배부되었죠.

 

 

 

 

(갑자기_분위기_아련) 


순식간에 과거로 빨려들어간 차세대 유통리더들. 

입사를 준비하던 그때 그 시간으로 되돌아가 다시금 초심을 되새겨볼 수 있었습니다.

 

 

 

 경영자와의 만남

 

 

모두가 고대했던 시간! 

바로 윤성대 유통&미래BG장과의 만남이었는데요.

 

 

 

 

등장만으로 한층 더 밝아진 분위기! 

윤성대BG장은 이날 참석한 모든 ENR을 직명 호명하고
눈을 맞추며 인사를 이어갔습니다.

 

 

 

 

아이컨택하는 눈에서 꿀이 뚝뚝 *_* 

아니 이렇게나 눈빛이 초롱초롱하셨다고요? 

 

 

 

 

윤성대 BG장은 이 시간을 통해 ‘남다른 역량’과 ‘인재 등용’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갔는데요. 


“제안하는 사람은 주도적으로 살 수 밖에 없다. 

유통의 미래를 바꿀, 제안하는 여러분을 기대하겠다”라며 
차세대 경영자들에게 ‘제안하는 인재’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스토리텔링

 

 

오후에도 경영자와의 만남이 계속되었습니다. 


이크루즈 박동진 대표는 성장커리어부터 EBG 성공스토리,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

‘고객조사와 데이터 분석’ 등 실무지식을 더욱 뾰족하게 만들어 줄 강연을 이어갔는데요.

어느 하나 놓칠 것 없는 알찬 내용에 특유의 유머러스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한 박동진 대표! 

두가 깊게 몰입한 시간, 홈커밍데이의 시간도 무르익어갔습니다.

 

 

 

 비전워크샵

 

 

귀한 만남의 시간 이후, 2024년 OATE 작성 및 쉐어링이 이어졌습니다. 


동기부여가 되는 뜻깊은 만남 이후여서일까요? 

더욱 진지한 자세로 24년도 목표를 작성하는 모습들!

 

 


 

OATE 작성 및 간단한 조별 쉐어링 후에는

2024년 지적/사회적/신체적 영역에서 이루고자 바를 선언하며
지속적으로 높은 목표에 도전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ENR 홈커밍데이〉를 마친 후,

‘이크루즈’ 체험을 끝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차세대 유통리더 ENR분들,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