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무누, 뮤즈 서우진·채채와 함께 24년 봄 캠페인 공개

2024년 1월 25일

이랜드 무누, 뮤즈 서우진·채채와 함께 24년 봄 캠페인 공개
“키즈용 레오타드, 볼레로 가디건, 샤 스커트 등과 함께 미리 만나는 봄 표현”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가 뮤즈 서우진과 쌈디 조카 채채와 함께하는 24년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무누는 시그니처 버니 캐릭터가 들어간 디자인을 중심으로 미리 만나는 봄 시즌을 표현한다. 특히, 버니 레오타드, 무누 볼레로 가디건, 무누 샤 스커트 등 발레 컨셉의 다양한 아이템을 프리오더 형태로 선보인다. 프리오더는 주문 후 생산이 시작되는 상품을 뜻한다.



23SS 시즌 품절대란을 일으킨 ‘채채 원피스’는 ‘버니 플라워 원피스 세트’로 다시 출시된다. 해당 아이템은 세일러 카라 원피스와 버니 캐릭터를 활용한 조끼 구성으로 부드러운 원사를 사용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무누의 베이직 라인 ‘데일리 무누’에서는 신축성 좋은 와플 조직의 ‘스트라이프 데일리 상하세트’, ‘무누 데일리 상하세트’, 시그니처 버니 그래픽이 포인트인 ‘버니 데일리 상하세트’ 등 3개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23FW 시즌부터 선보이는 데일리 무누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브랜드 입문용으로 반응이 좋다.

이랜드 무누 관계자는 “무누는 컬러, 소재, 디자인 등 품질 면에서 압도적인 강점을 지닌 아동복 브랜드“라고 말하며,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에서 진행하는 이번 컬렉션은 풍성한 혜택과 함께 무누의 인기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무누의 24년 봄 캠페인 상품은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7일간 키디키디 사이트에서 프리오더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