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뉴발란스,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 진행

2024년 1월 10일

이랜드 뉴발란스,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 진행
“신학기 책가방 탭탭 구매 고객에게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키링 선착순 증정”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신학기 책가방 ‘뉴발란스 탭탭(NB TAP-TAB)’을 대상으로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사은품 이벤트를 1월 15일부터 진행한다.

탭탭은 ‘태블릿(TAB)을 탭(TAP)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뉴발란스 시그니처 책가방 라인업이며, 수납력이 좋은 ‘태블릿 프로 백팩’과 ‘하이퍼 백팩’ 2종으로 구성됐다.



뉴발란스는 탭탭을 통해 태블릿 PC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뉴발란스만의 스마트한 가치를 제공한다. ‘태블릿 프로 백팩’ 속에는 거치 스탠드 기능이 있는 태블릿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고, ‘하이퍼 백팩’ 속에는 깔끔하고 견고한 몰드형 디자인의 태블릿 파우치가 들어있다.

이번 협업에서는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콜라보 캠페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미니니의 엉뚱발랄한 스쿨 라이프를 담았으며, 뉴발란스 및 미니니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공개했다



또한, 탭탭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키링 4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1월 15일부터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매장 및 무신사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10일부터 뉴발란스 런칭 캘린더를 통해 이벤트 시작 알림 예약이 가능하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뉴발란스만의 스마트한 가치와 함께 수납력을 강조한 책가방 탭탭을 출시했다”라고 말하며, “레니니(lenini), 샐리니(selini), 브니니(bnini), 코니니(conini) 라인프렌즈 미니니 캐릭터 4종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다채로운 백팩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 책가방 탭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