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이츠 피자몰, 신정점 신규 오픈

2023년 12월 20일

이랜드이츠 피자몰, 신정점 신규 오픈
“피자 전문점 형태의 신규 매장 오픈, 10여개의 피자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이랜드이츠 피자몰이 12월 20일(수), 피자몰 신정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피자 전문점 형태의 매장으로 상반기에 오픈한 신촌 PEER점, NC야탑점, 뉴코아광명점, 뉴코아강남점에 이어 올해 5번째 신규 매장이다.

주요 메뉴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치즈 퐁듀 쉬림프 피자, ▲불고기BBQ 피자, ▲골드 스위트 피자, ▲베이컨 웨지 포테이토 피자 등 10여개의 피자 메뉴와 함께 ▲크리스피 순살 치킨, ▲베이컨 치즈 오븐 파스타 등 15종의 사이드와 음료 메뉴로 구성됐다.

피자몰의 시그니처 피자인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는 30년째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소시지, 페페로니, 고기 토핑 등 식재료를 풍부하게 올려 입안 가득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피자몰 신정점은 방문 포장 및 딜리버리 특화 매장으로 신정역, 신정네거리, 목동역 등 양천구의 핵심 주거 지역을 기반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랜드이츠 피자몰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지갑을 열기 어려운 만큼 지역 주민들에게 다채로운 피자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내년에는 더 많은 신규 매장을 오픈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자몰 신정점은 22일까지 3일간 피자몰 신정점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치즈 오븐 파스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