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더카페, 겨울 딸기 시즌 메뉴 4종 출시

2023년 12월 19일

이랜드 더카페, 겨울 딸기 시즌 메뉴 4종 출시
“향긋한 블랙티에 상큼한 딸기를 더한 음료로 따뜻한 티 타임 즐겨보세요”

  

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THE CAFFE)가 겨울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 4종을 오는 19일(화)에 출시한다.

향긋한 블랙티와 상큼한 딸기로 즐기는 ‘스트로베리 티 타임’(STRAWBERRY TEA TIME)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시즌 메뉴는 ▲딸기 망고 블랙티, ▲딸기 밀크티 라떼 등 블랙티 베이스 음료와 함께 ▲돌체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더블 딸기 라떼 등 딸기 음료 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인 ‘딸기 망고 블랙티’는 향긋한 블랙티 베이스에 상큼한 딸기와 망고 과육을 더한 과일 블렌딩 티 음료다. 추운 겨울에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음료로 준비했으며,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고객은 차가운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한 ‘돌체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는 돌체 딸기 라떼에 딸기 아이스크림을 더해 라떼와 쉐이크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관계자는 “올 겨울 향긋하고 따뜻한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블랙티 베이스의 딸기 음료를 개발했다”며 “아이스크림, 망고 등 딸기와 조화로운 맛을 이루는 재료들과 함께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겨울 딸기 시즌 메뉴는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