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이츠 피자몰, 연말 시즌 맞이 신메뉴 출시

2023년 12월 7일

이랜드이츠 피자몰, 연말 시즌 맞이 신메뉴 출시
"소중한 사람들과 피자몰에서 따뜻하고 달콤한 연말 파티 즐겨보세요"


이랜드이츠의 피자 뷔페 브랜드 피자몰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앞두고 오는 12월7일(목)부터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연말 파티’ 콘셉트로 파티에 어울리는 피자 메뉴 3종과 샐러드바 메뉴 9종을 새롭게 준비했다.

신메뉴 피자 3종은 엣지까지 맛있게 즐기는 ▲포테이토 치즈 바이트 피자, 쫄깃하고 짭짤한 페페로니를 올린 ▲4겹 페페로니 피자,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아몬드 크림치즈 피자로 구성됐다.

샐러드바의 주요 메뉴는 ▲로제 크림 넙적 당면, ▲할라피뇨 마요 치킨, ▲그릴드 베지터블, ▲콘 크림수프, ▲치즈 포테이토 수프 등 추운 날씨에 즐기기 좋은 요리와 함께 ▲아이스 뱅쇼, ▲체리 초코브라우니, ▲레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 캐러멜 초코칩 아이스크림 등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9종의 겨울 신메뉴가 출시돼 총 40여종의 샐러드바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랜드이츠 피자몰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가 계속 해서 오르고 있지만 피자몰에서 만큼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며 “피자몰에서 엄선한 메뉴들로 친구,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몰의 이번 신메뉴는 신촌점, 뉴코아강남점, NC백화점 전주점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주중 점심 12,900원, ▲주중 저녁 15,900원, ▲주말·공휴일(점심·저녁) 17,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