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킴스클럽 킴스오아시스, 햇 부사 사전 예약 실시

2023년 10월 27일

“소백산 고랭지에서 재배한 햇 부사 맛보세요”
이랜드킴스클럽 킴스오아시스, 햇 부사 사전 예약 실시
“아삭하고 달달한 햇 부사, 가정용 실속 사과로 준비해 부담 덜었다”


이랜드킴스클럽의 킴스오아시스가 소백산 고랭지에서 키운 햇 부사의 한정 판매 사전 예약을 10월 30일(월)부터 31일(화)까지 킴스오아시스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킴스오아시스는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연합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햇 부사는 소백산 자락에서 큰 일교차를 견디며 재배된 품종으로 고랭지 사과 특유의 깊은 단맛과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냉장 보관 시 최대 5~6개월 정도로 저장기간이 길어 두고두고 꺼내 먹을 수 있다.

이번 햇 부사는 중대과의 비교적 큰 사이즈의 가정용 사과로 시중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가정용 사과는 ‘보조개 사과’라고도 불리며 색과 모양이 일정하지 않지만 품질에는 전혀 이상이 없는 것을 말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햇 부사는 2.5kg(6~10과)에 2만1900원, 이멤버 가입시에는 1만9900원에 회원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2일(목)부터 출고돼 주말이면 맛있는 햇 부사를 맛볼 수 있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올해 들어 사과 가격이 크게 오른 가운데 제철 맞은 햇 부사를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 부담을 덜었다”며 “출고일 새벽에 수확한 햇 부사를 산지에서 직배송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햇 부사를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