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마라 파라다이스’ 콘셉트 가을 신메뉴 출시

2023년 10월 11일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마라 파라다이스’ 콘셉트 가을 신메뉴 출시
“무제한 제공되는 마라 샤브샤브로 선선한 가을철 뜨거운 매운 맛을 즐겨보세요”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로운 샤브샤브’가 가을 시즌을 맞아 신메뉴 ‘마라 파라다이스’를 10월 13일(금)부터 약 두 달간 전국 로운 샤브샤브 매장에서 선보인다.

신메뉴 ‘마라 파라다이스’ 콘셉트의 메인은 얼얼한 매력의 중독성이 강한 ‘마라 샤브샤브’로, 마라 비법 육수와 함께 마라 샤브샤브에 빠질 수 없는 중국 당면과 분모자, 두부 면 등 샤브 토핑을 추가했다. ‘마라 샤브샤브’에는 2가지 종류의 향신료 소스도 추가로 제공해 매운 맛과 얼얼한 맛을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어 마라 초보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마라 파라다이스’ 콘셉트로 함께 출시되는 샐러드바 메뉴 및 음료는 총 6종으로 ▲달콤 꿔바로우, ▲중화풍 찜닭, ▲연유 꽃빵 튀김, ▲마라 감자튀김, ▲소고기 감태죽, ▲무알콜 고수 모히또로 구성된다.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관계자는 “로운 샤브샤브에서는 고기와 야채 등 마라 식재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즉석에서 제조해서 먹을 수 있는 만큼, 기존의 마라탕보다 합리적이고 건강하게 마라 맛을 즐길 수 있다”며 “이번 가을 신메뉴를 통해 마라향을 좋아하는 고객들이 많이 방문해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를 즐기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로운 샤브샤브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샤브샤브와 무제한 샐러드바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현재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부산 괴정점 매장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