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이츠 피자몰, 가을 맞이 신메뉴 출시

2023년 9월 19일

이랜드이츠 피자몰, 가을 맞이 신메뉴 출시
“가을 캠핑 콘셉트의 신메뉴, 미국 정통 피자 3종과 샐러드바 11종 선봬”


이랜드이츠의 피자 뷔페 브랜드 피자몰이 오는 21일(목) ‘미국에서 즐기는 가을 캠핑’ 콘셉트의 피자 메뉴3종과 샐러드바 메뉴 1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 피자 3종은 불고기 피자의 미국 버전인 ▲텍사스BBQ피자, 매콤한 맛의 중독성이 있는 ▲LA핫치킨피자, 진한 마늘빵의 맛을 피자로 재현해 낸 ▲갈릭브레드피자로 구성됐다.

샐러드바의 주요 메뉴는 ▲그릴드갈릭치킨, ▲프레시홍합스튜, ▲로제파스타, ▲그릴드하바나콘 등이 제공되며, 캠핑 시 디저트 메뉴로 꼽히는 ▲논알콜와인칵테일, ▲마시멜로우브라우니, ▲오로라케이크, ▲캠핑콘아이스크림 등 11종의 가을 신메뉴가 출시돼 총 40종의 샐러드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랜드이츠 피자몰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 날씨에 캠핑을 즐기는 듯한 메뉴들로 풍미를 담아 준비했다”며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피자몰은 모두가 맛있는 피자와 샐러드바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경제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몰의 이번 신메뉴는 신촌점, 뉴코아 강남점, NC백화점 서면점, NC백화점 전주점 등 전국 피자몰 매장에서 ▲평일 런치 12,900원, ▲평일 디너 15,900원, ▲주말 17,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