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스파오, 차세대 모델 매장 ‘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오픈

2023년 9월 14일

이랜드 스파오, 차세대 모델 매장 ‘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오픈
“스파오가 자신있게 제안하는 온 가족 라이프스타일, 글로벌 SPA 스파오의 미래를 만나볼 수 있는 매장 ”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모델 매장인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 연령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대표 매장이 된다. 베이직 상품부터 캐주얼, 포멀, 그리고 컬래버레이션 상품까지 스파오의 전 라인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기존 스파오 매장이 10대와 20대 고객을 위한 캐주얼 상품을 전면에 내세워 전개했다면 새롭게 리뉴얼한 타임스퀘어점은 캐리오버 아이템으로 불리는 전 연령 베이직 대표상품을 전면에 내세워 고객 확장에 나선다.

특히, 기존에 남성캐쥬얼·여성캐쥬얼·남성포멀·여성포멀 등으로 세분화 되었던 카테고리는 남성·여성으로 크게 통합하여 보여준다. 전 연령대 고객들이 동선에 편의를 갖게 하고, 쇼핑을 원활하게 하기 위함이다.

또한 대표상품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VMD 방식을 채택했다. 매장 중앙 입구 쪽은 캐리오버 아이템을 전면에 크게 배치하여, 해당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 및 스타일링을 볼 수 있게 했다.

스파오는 이번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기존 매장을 전 연령대 고객들을 위한 매장으로 순차적으로 리뉴얼하고, 추가 출점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2009년 브랜드 론칭 이래로 한국인의 체형과 선호를 연구해 이에 딱 맞는 소재와 디자인 개발에 집중한 성과를 이번 타임스퀘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각 시즌을 대표하는 베이직 상품이 연달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으면서 성장의 기반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타임스퀘어점 대규모 리뉴얼을 기점으로 새로운 브랜드 비전으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FW 시즌 일부 상품의 가격을 인하 혹은 동결한 스파오는 ‘착한 가격으로 전 연령대를 담겠다’는 새로운 브랜드 비전으로 고객과 소통한다. 이와 함께 타임스퀘어점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하는 리오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리오픈 프로모션은 9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광장과 3층 스파오 매장에서 진행된다. 16일에는 스파오 공식 모델인 강다니엘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