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여름 신메뉴 12종 출시

2023년 6월 29일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여름 신메뉴 12종 출시
“여름철 별미 중심으로 채운 샐러드바, 무제한으로 맘껏 즐겨보세요”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로운 샤브샤브’가 여름을 맞아 신메뉴 ‘보일 앤 칠(Boil & Chill)’을 6월 29일(목)부터 약 두 달간 전국 로운 샤브샤브 매장에서 선보인다.

‘Boil & Chill’ 신메뉴는 무더운 날씨에 입맛을 돋울 수 있도록 여름철 별미가 포함된 샐러드바의 메뉴를 강화했다. 주요 메뉴는 ▲ 살얼음 냉우동 ▲비빔 야채 교자 ▲훈제오리 부추 월남쌈 ▲참외 그린 샐러드 ▲랍스터 시즈닝 알새우칩 ▲된장 열무 샐러드 ▲허니 조청 크런치 감자 ▲ 중화풍 가지 볶음밥 ▲초당 아이스크림 수프 ▲자두 피치 샹그리아 ▲얼그레이 홍차 셔벗 ▲매실 에이드 등 12종의 샐러드바 메뉴와 디저트 및 음료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 메뉴인 ‘살얼음 냉우동’은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살얼음 육수에 우동면을 넣고 샤브샤브용 소고기 토핑을 올려 고소하면서도 소고기의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뜨거운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살리기에 제격인 메뉴들로 준비했다” 며 “고물가시대 외식비용이 부담되는 만큼 무제한 샐러드바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로운 샤브샤브에서 경제적인 가격으로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운 샤브샤브는 다양해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3가지 종류의 샤브샤브용 고기와 사골된장육수, 마라훠궈육수 등 5가지 종류의 육수를 제공한다. 고객은 이용 시마다 매번 색다른 매력의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로운 샤브샤브 매장은 서울, 경기, 부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