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미쏘, 장마룩 ‘ENJOY RAIN DROP’ 출시

2023년 6월 29일

이랜드 미쏘, 장마룩 ‘ENJOY RAIN DROP’ 출시
“패션 플랫폼 폴더와 손잡고 완성한 장마룩 코디도 함께 선봬”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장마 컬렉션 ‘ENJOY RAIN DROP’을 출시했다.

‘ENJOY RAIN DROP’은 ‘비가와도 괜찮아! 기분 좋은 장마철 보내기’를 뜻하는 메세지로, 역대급 장마가 예정된 올여름 미쏘가 제안하는 장마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하이넥 숏점퍼 ▲롱 원피스 ▲나시 셋업 등으로 구성되며, 얇고 시원한 소재를 사용해 습한 날씨에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패션 플랫폼 ‘폴더’와 협업한 ‘미쏘X폴더 장마룩 코디’도 공개된다.

‘미쏘X폴더 장마룩 코디’는 미쏘의 장마 컬렉션과 폴더의 레인슈즈가 매치된 룩북으로, 74만 유튜버 ‘도영도영이’ 채널에서 자세한 스타일링 팁이 소개될 예정이다.

유튜버 ‘도영도영이’가 소개하는 룩북에서는 미쏘의 장마 컬렉션과 폴더라벨 신상품 3종 ▲테일 ▲스쿼럴 ▲레인부츠로 구성된 7가지 착장을 만나볼 수 있다.

미쏘 관계자는 “올 여름 긴 장마가 찾아온다는 소식을 듣고 장마 컬렉션을 준비하던 중, 고객들이 ‘장마룩’하면 함께 매치할 레인부츠, 클로그 등 레인슈즈에 대해 떠올린다는 것을 발견했다”라고 말하며, “레인슈즈까지 갖춘 완벽한 장마룩 코디를 제안하기 위해 폴더와 협업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폴더 관계자는 “최근 폴더에서 여름 만능템으로 착용할 수 있는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라고 말하며 “이번 협업을 통해 신상품을 다양한 장마룩 코디에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쏘의 ‘ENJOY RAIN DROP’은 미쏘닷컴 및 지그재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7월 5일부터는 미쏘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