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상세보기

Press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

2023년 6월 7일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 7일(수) 오픈”
“전담 버틀러가 고객 맞춤 응대… 그랜드켄싱턴 '버틀러 서비스' 운영”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을 7일(수)에 오픈 한다.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은 ‘그랜드켄싱턴’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로 그랜드켄싱턴의 철학, 스토리, 체인 현황 등 브랜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다. 지난 3월 서울시 서초구 뉴코아 강남점에 이어 강원도 고성에 두 번째로 선보인다.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은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 개발 현장 옆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1층에 자리잡았다. 라운지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커다란 통창을 통해 파란 하늘과 바다가 펼쳐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 고객은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랜드켄싱턴 버틀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일대일 개인별 서비스 버틀러를 지정해 멤버스 클럽 혜택과 회원권 상담을 진행한다. 모든 고객에게는 바다를 조망하며 커피와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2025년 오픈 하는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의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는 ‘현장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해 리조트에서 실제 볼 수 있는 바다와 산 조망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멤버스 클럽을 방문한 고객은 단순히 정보만 제공받는 공간이 아닌, 럭셔리 리조트에 여행을 온 듯한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앞으로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에서는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 클래스와 아트 갤러리, 맞춤형 여행 큐레이션 등 다양한 VIP 멤버십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는 2025년 1차 오픈 예정으로 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인근 부지 강원도 토성면 봉포리 일원에 약 1만5천㎡ 규모로 들어선다. 바로 앞의1km 프라이빗 해변을 단 한걸음에 오갈 수 있어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리조트는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라이빗 휴양지’ 콘셉트를 통해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휴양지를 구현할 계획이다.

특히,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의 ‘파노라마 오션뷰 더 펜트하우스’는 270˚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바다 전망의 인피니티풀과 자쿠지, 건식 사우나 시설까지 갖춰 다양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가족이 함께 여행을 오더라도 각자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의 주력 시설은 자연과 연계한 ‘수(水)공간’으로 바다와 가장 가까운 또 하나의 바다를 연상케 하는 <락 클리프 라군 풀>,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의 360˚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하는 <행잉 풀>,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패밀리 온수풀 <오션피니티>, 수채화처럼 물든 석양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전망이 펼쳐지는<스카이 문 바>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그랜드켄싱턴은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독자 브랜드로 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최상위 등급이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