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더카페, 애슐리퀸즈와 협업한 신메뉴 출시

2023년 5월 24일

이랜드 더카페, 애슐리퀸즈와 협업한 신메뉴 출시
“애슐리치즈케이크가 들어간 색다른 스무디로 ‘치즈 덕후’들 웃음꽃 활짝”





이랜드이츠의 라떼가 맛있는 카페 ‘더카페’(THE CAFFE)가 애슐리퀸즈와 협업한 치즈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

시크릿라떼, 더블딸기라떼 등 ‘라떼가 맛있는 카페’로 잘 알려진 더카페와 애슐리퀸즈의 대표 디저트 치즈케이크가 만나 색다른 치즈 음료가 탄생했다.

‘세이 치즈’(Say Cheese)를 주제로 선보이는 더카페의 치즈 시즌 신메뉴는 ▲애슐리치즈케이크프레스치노 ▲애슐리황치즈라떼 ▲애슐리크림치즈라떼 ▲애슐리치즈케이크 등 치즈 음료 3종과 치즈케이크 1종으로 구성된다.

이 중 대표 메뉴 ‘애슐리치즈케이크프레스치노’는 스무디와 애슐리 치즈케이크가 만난 음료로,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단짠조합’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한 ‘애슐리황치즈라떼’는 크림치즈라떼에 황치즈 소스가 더해져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애슐리크림치즈라떼’는 마스카포네 치즈만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카페 관계자는 “치즈 디저트를 사랑하는 치즈덕후 고객을 위해 애슐리퀸즈의 대표 디저트 애슐리치즈케이크를 스무디에 넣는 색다른 음료를 개발했다”라고 말하며 “사진을 촬영할 때 '웃음'의 의미로 'Say Cheese'를 외치듯 더카페의 치즈 신메뉴를 통해 웃음꽃이 활짝 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더카페와 애슐리퀸즈가 협업한 치즈 신메뉴는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