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애슐리퀸즈, 여름 맞아 신메뉴 ‘트로피칼 아시아티크’ 출시

2023년 5월 18일

이랜드 애슐리퀸즈, 여름 맞아 신메뉴 ‘트로피칼 아시아티크’ 출시
“시즌 축제 맛집 애슐리가 선보이는 여름 신메뉴를 즐겨보세요"





이랜드이츠의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가 여름 시즌 신메뉴 ‘트로피칼 아시아티크’를 출시했다.

오늘(18일)부터 약 한달간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선보이는 ‘트로피칼 아시아티크’는 동남아 여행을 느낄 수 있는 메뉴뿐만 아니라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세계 각국의 요리와 시원하고 달콤한 망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애슐리 특유의 이색 레시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트로피칼 아시아티크’에서는 24종의 그릴&바비큐, 시푸드 및 과일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트로피칼 파인애플 바비큐 폭립(디너,주말) ▲스페니쉬 감바스 아라 프란차(디너,주말) ▲싱가포르 라임 칠리 크랩 ▲지중해 연어 가마살 스테이크(디너,주말) ▲하와이안 애플망고 깔라마리 플래터 ▲카오팟 커리 쌉빠롯 ▲타일랜드 슈림프 팟타이 ▲인도네시아 칠리 페이스트 나시고렝 ▲하와이안 파인애플 피자 ▲트로피칼 프루츠 펀치 ▲태국식 콜라비 자몽 솜땀 ▲애플망고 요거트 라씨 ▲프렌치 부야베스 수프 ▲패션후르츠 망고 셔벗 ▲홍콩식 아이스 망고 빤지(평일런치) ▲애슐리 시그니처 휘낭시에 ▲써머 망고 티라미수 ▲피치 망고 치즈파이(디너,주말) ▲트로피칼 망고(디너,주말) ▲키위 ▲파인애플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평일 런치에는 ‘싱가포르 라임 칠리 크랩’을, 디너와 주말에는 ‘트로피칼 파인애플 바비큐 폭립’과 ‘스페니쉬 감바스 아 라 프란차’를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트로피칼 아시아티크’ 시즌 기간에는 신메뉴 24종뿐만 아니라 한식, 중식, 스시, 피자, 파스타, 웨스턴 푸드 등 200여 종에 이르는 세계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랜드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선보인 딸기축제에 이어 여름 시즌에 맞춰 트로피칼 아시아티크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애슐리퀸즈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누구나 맛있게 누릴 수 있도록 매번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