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르 쇼콜라 프랑제리, 여심 사로잡는 화이트데이 시즌 초콜릿 출시

2023년 3월 7일

이랜드 르 쇼콜라 프랑제리, 여심 사로잡는 화이트데이 시즌 초콜릿 출시
“비주얼과 맛은 물론, 좋은 재료로 건강까지 놓치지 않는 프리미엄 상품”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르 쇼콜라 프랑제리가 ‘화이트데이 시즌 초콜릿’ 4종을 선보인다.

르 쇼콜라 프랑제리는 이랜드이츠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에서 출범한 수제 고급 초콜릿 브랜드다.

르 쇼콜라 프랑제리의 초콜릿은 프랑스 명품 초콜릿 원료인 ‘발로나’만 사용해 맛이 뛰어나고, 국내 최정상급 쇼콜라티에들의 손을 거친 고급스러운 비주얼 덕분에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시즌 초콜릿’ 4종은 ▲쥬뗌므 드 봉봉 ▲부티크 드 봉봉 ▲플뢰르 드 봉봉 ▲투 레이어드 하트 초콜릿으로 구성된다.

‘쥬뗌므 드 봉봉’은 누적 2만 세트 이상 판매된 봉봉 초콜릿을 하트 모양으로 제작해 담은 다이아몬드 보석함 컨셉의 패키지다. 6가지 맛의 가나슈를 머금은 달콤한 초콜릿이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부티크 드 봉봉’은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을 립스틱 모양으로 형상화한 ‘라 루즈’와 하트 모양과 입술 모양의 초콜릿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특히 ‘라 루즈’는 탄성을 자아내는 퀄리티에 부담 없는 가격대로, 출시 두 달 만에 2천 개 이상 팔린 베스트 상품이다.

‘플뢰르 드 봉봉’은 하트모양으로 한 송이의 꽃을 형상화한 초콜릿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용으로 추천한다. 흰색의 ‘오팔리스’ 연한 붉은색의 ‘루비 초콜릿’ 진한 붉은색의 ‘라즈베리 인스피레이션’ 등 다양한 색상의 초콜릿으로 꽃잎을 만들고 ‘에콰토리얼 크런치’로 싱그러운 잎사귀를 표현했다.

‘투 레이어드 하트 초콜릿’은 전문가가 직접 수제 제작한 하트 초콜릿 3구로 구성된 세트로, 간단한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르 쇼콜라 프랑제리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르 쇼콜라 프랑제리의 고급 초콜릿 선물 세트로 로맨틱한 기념일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르 쇼콜라 프랑제리의 ‘화이트데이 시즌 초콜릿’ 4종은 프랑제리 6개 매장(피어 신촌점, 뉴코아 평촌점, 뉴코아 강남점, 롯데백화점 분당점, NC대전 유성점, 피어 부산 서면점)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