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애니바디, 디즈니 다람쥐 캐릭터 ‘칩앤데일 콜라보 홈웨어’ 출시

2023년 2월 24일

이랜드 애니바디, 디즈니 다람쥐 캐릭터 ‘칩앤데일 콜라보 홈웨어’ 출시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커플룩으로 즐겨 입을 수 있어”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23SS 시즌을 맞아 디즈니 다람쥐 캐릭터 ‘칩앤데일(Chip and Dale)’과 콜라보한 홈웨어를 출시했다.

애니바디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를 위글위글, 일러스트 작가 마담롤리나, 디즈니 덤보 등과 같은 다양한 캐릭터와 콜라보해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특히 작년에는 MZ세대에게 많은 사람을 받았던 벨리곰과 콜라보한 상품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 시즌에는 디즈니 캐릭터 ‘칩앤데일’과 콜라보한 홈웨어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칩앤데일 콜라보 홈웨어’는 올망졸망한 칩앤데일 캐릭터 패턴이 들어간 9부팬츠와 면 100%의 부드러운 티셔츠, 잔체크 패턴의 9부 파자마로 구성되며,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커플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랜드 애니바디 관계자는 “애니바디는 남녀 공용 홈웨어를 출시하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까지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신상품도 남녀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S부터 X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바디의 ‘칩앤데일 콜라보 홈웨어’는 전국 애니바디 매장 및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