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C강서점, 지역 최대 서적문화공간 ‘예스24’ 개점

 

이랜드리테일(대표 석창현)에서 운영하는 서울 강서지역 최대 규모 도심형아울렛 NC강서점이 중고서점 예스24’를 개점했다.

 

이랜드리테일은 NC강서점 8층과 9층을 연결해 총 430평 규모의 예스24 중고서점이 오늘(8) 오픈 했다고 밝혔다. NC강서점 예스24 12만여 권에 달하는 중고도서와 최신 음반, 인기 DVD와 블루레이, 굿즈 등 다양한 문화 상품을 선보여 책과 문화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였다.

 

NC강서점 예스24는 철저한 고객조사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문화공간이다. 이랜드리테일은 NC강서점 고객 및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조사를 통해 가족 휴게공간과 중고서점에 대한 니즈를 확인하고, 예스24 측과의 오랜 협의 과정을 통해 지역 명소로 손색이 없는 매장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밝혔다.

 

NC강서점의 예스24 매장은 8층과 9층의 경계를 없애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며, 두 개 층을 연결하는 15m 길이의 자이언트 슬라이드를 설치해 가족 고객들이 색다르게 독서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했다.

 

또한, 매장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통유리를 통해 도심의 풍경을 막힘 없이 감상할 수 있고, 8m 높이로 두 개 층을 가득 채운 시그니처 책장 등이 있어 독서명소 및 가족 휴게공간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다양한 아티스트의 작품과 굿즈를 전시 및 판매하는 디저트 전문 카페 ‘모카엔코’가 입점해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와 함께 독서를 즐길 수 있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서울 지역에 네 번째 중고서점을 오픈할 수 있도록 예스24 중고서점을 애정 해주신 많은 고객분께 감사하다라며, “NC강서점 예스24가 지역 주민들의 여가 시간을 책임질 의미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랜드리테일 테넌트MD 고형열 팀장은 예스24 중고서점은 2년여 동안 NC강서점 고객들에게 끊임없이 묻고 조사해 선보이는 문화공간이라고 말하며,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개방감을 통해 기존 NC강서점의 콘텐츠들과 어우러질 예스24 매장이 단순한 중고서점을 넘어 지역 대표 문화공간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역대표 독서 문화공간을 지향하는 NC강서점 예스24는 개장 이후 정기적으로 유명 작가의 강연회와 원데이 클래스 등 독서 관련 문화행사 등을 개최하며 지역 주민 및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스크롤 탑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