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내내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은 스파오 리뷰
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가벼운 가격, 차원이 다른 품질
가벼운 가격, 차원이 다른 품질
더운 여름 내내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은 스파오 리뷰
더운 여름 내내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은 스파오 리뷰
Editor 이랜드
입력 2023.07.17 13:47 수정 2023.07.17 13:47
Editor's Note - 나교
접근성 좋은 가격대에 퀄리티 높은 소재의 의류를 원한다면? 역시 이랜드 스파오 :) 여름철 냉방병 & 자외선 차단을 위한 가벼운 윈드브레이커, 더운 날에도 스타일 내며 즐길 수 있는 쿨 와이드 데님진까지. 휘뚜루마뚜루 여름철 활용도 높은 스파오 의류를 만나보았어요.
안뇽~ 뷰티 인플루언서 나교에요. 제가 이번 여름, 이랜드 서포터즈 이블리 시즌1 멤버로 함께하게 되었어요 :) 앞으로 이랜드 패션, 여행, 푸드 등 다양한 상품 접하고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그 첫 번째 포스팅으로, 가벼운 가격에 그렇지 못한 품질로 더운 여름 내내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은 스파오 여름 옷 리뷰 데려왔어요 *_*
냉방병에 대처하기 위한 여름 경량 바람막이 자켓, 그리고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데님진 :-) 두 제품 이렇게 같이 입어도 너무 예뻤는데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스파오
SPAO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 39,900원
데일리지 쿨 와이드 진
/ 49,900원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 SPJJD25C21
요건 여름 경량 바람막이로 언제나 휴대하기 좋은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예요! 4만원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바람은 잘 막아주고, 땀은 차지 않는 소재로 잘 나와 요즘 매일 외출 시마다 챙겨 다니는 중이랍니다.
윈드브레이커 색상은 화이트 / 블루 / 라이트 퍼플 / 라이트 그레이 / 헌터 / 블랙 중 선택 가능하고요. 사이즈는 남녀공용으로 나온 제품으로 S / M / L / XL / XXL 중에 선택 가능해요.
154cm / 43kg 정도로 키가 작고 몸이 작은 편인 저는 S 사이즈를 입고 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크게 나온 디자인은 아니어서 저처럼 체구가 작은 분들도 S 선택하시면 예쁜 루즈핏으로 입으실 수 있을 거예요.
스파오 윈드브레이커 특징 알아볼게요. 우선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서 비가 오는 날에도 쉽게 스며들지 않아요. 특히 요즘같은 여름 장마철 챙겨 주시면 갑작스럽게 비가 올 때 슥 ~ 입기만 해도 축축하지 않고 쾌적할 것 같네요*_*
방풍은 기본, 자외선 차단율도 98%로 높아 야외 활동시에 가볍게 걸쳐 주시면 타는 것도 방지하고, 바람도 막아줄 수 있어요. 모자까지 있어서 비오는 날, 바람 부는날 매우 유용! 물론 에어컨 바람 아래 사무실에서도 좋답니다.
또, 오른쪽 주머니 안에 쏙 접어 넣을 수 있는 패커블 타입의 바람막이여서 휴대성도 좋아요. 저는 사실 팩킹 안하고 대충 에코백에 넣어 다녀도 은근 구김 없이 말끔하게 유지되어 더 좋더라고요!
S 사이즈 / 화이트 컬러 착용해보았어요! 너무 크지 않은 정핏으로 나와서 딱 기본으로 깔끔하게 입을 수 있어요 *_*
키가 작은 저한테는 팔은 조금 긴 편이고요, 길이감은 힙까지 거의 다 넢는 길이인데 생각보다 너무 어벙벙해보이지 않고 깔끔해요.
스포티한 무드로 입는 제품이지만 색상을 화이트로 정해서 그런지 몰라도 요렇게 은근 귀여운 원피스 코디에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_* 그래서 여행갈 때도 요고 하나 챙겨가서 휘뚜루 마뚜루 에어컨 바람이 강하다 싶거나 자외선이 세다 싶으면 바로 입어주었어요.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라 유용성 만점!
양쪽에 지퍼로 잠글 수 있는 주머니가 있고요. 안감 쪽에서도 주머니 부분을 속주머니처럼 실제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영상 참고)
해외여행 등 멀리 갈 때 중요한 소지품은 몸 안쪽에 지니고 다닐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데일리지 쿨 와이드 진 / SPTJD25G51
그리고 스파오 여름 옷으로 함께 골라 본 쿨링 데님 진이에요!
요즘 날이 많이 더워서 거의 반바지만 입고 있었거든요. 이 바지는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가볍고 시원한 쿨링 소재의 데님 진이랍니다. 요 컬러는 다크 그레이로 선택 ! 약간 생지 느낌이 나는 흑청컬러이고요. 이 외 연청 (라이트 인디고), 중청(인디고), 진정 (네이비) 까지 총 4개 색상도 있어요!
꼼꼼하게 잘 바느질 된 마감에 일단 기분이 좋았고요.
실제로 굉장히 얇은 소재인데, 땀이 차지 않고 정말로 쿨- 하게 입을 수 있는 통기성 좋은 소재였어요! 사실 여름용 진으로 보세 옷들도 시도해보았었는데 두께는 얇아도 바람이 통하지 않아 금방 땀이 차서 한여름에 입긴 힘들더라고요.
이런 면에선 역시 스파오 ! 가격 거품은 빼고 기능성은 포기하지 않은 고품질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네요*_*
사이즈는 64 / 67 / 70 / 73 / 75 / 78 다섯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고요.
저는 역시 체구가 작기 때문에 이중 제일 작은 64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아무래도 허리, 길이는 역시 크더라고요 ;ㅅ;
그래서 얇은 벨트로 조여 주니까 이렇게 딱 예쁜 핏이 완성되었어요!
또, 길이감은 수선을 해볼까 하다가 요즘 접어입는 것도 예뻐 보여서 이렇게 한 번 접어서 조금 길게 입고 있는데요~ 소재가 얇긴 한데 은근히 탄탄한 편이라 이렇게 한 번 접어둔 게 쉽게 풀리지 않더라고요:)
와이드 디자인이라 뭔가 더 힙해 보이고 허리도 더 가늘어 보이고, 힙도 조금은 생긴 듯 하니 딱 핏되는 상의에 함께 입어 주면 넘 예쁜 거 같아요! 저는 보통 크롭티와 함께 매치하고 있어요 :)
소개해 드린 스파오 여름용 경량 바람막이, 데님 와이드 진 함께 코디해 보았어요.
여수 여행 갔던 날 코디인데요 ! 날씨가 많이 덥긴 한데 워낙 뜨거워서 자외선 차단을 위해서라도 긴팔, 긴바지로 꽁꽁 감싸주고 싶은 날이었거든요.
선크림 바르기 참 귀찮아 하는 저.... 얼굴에라도 바른게 어디인가~ 하며ㅋㅋ 팔과 다리는 스파오 여름 옷들로 가려주었습니다.
30도가 넘는 뜨거운 날씨여서 조금 더울까 싶을 수도 있었는데요 ;ㅅ;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도, 바지도 땀이 차지 않아서 종일 쾌적하게 입었답니다!
화이트 컬러를 걸쳐 주니 얼굴도 훨씬 화사해보이는 것도 이득인 점..*_* 푸른 바다와 정말 잘 어울리지 않나요? 바지도 핏이 너무 자연스럽고 예뻐서 꾸안꾸 룩 연출 삽가능입니닷 ㅎㅎ
저는 특히 바람막이의 경우 전문 스포츠 브랜드의 제품이 아닌데도 이 정도로 가볍고 좋은 소재가 쓰였다니! 매일 감탄하면서 편히 입고 있어요.
거의 시베리아급으로 추웠던 KTX 안에서도 스파오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여름 바람막이 덕에 살아 남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워낙 더위를 많이 타서 여름엔 가방도 가볍게 다니는 편인데, 넣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가벼운 자켓이라 실내외 온도차이가 큰 요즘 뽕 뽑고 있어요 :)
물론 다크 그레이 데님 진도 코디하기 귀찮을 때면 언제든 꺼내 입는 중..!
어떤 상의 색상과도 어울리고 가볍고 시원한 소재와 컬러감이라 이번 스파오 여름 옷 쇼핑은 정말 잘 고른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여름철 실내 에어컨으로부터 감기를 예방하고,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롭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경량 바람막이 자켓 겉옷을 찾으신다면 !
또, 여름에도 시원하게 코디할 수 있는 데님 청바지 쿨링 와이드 진을 찾으신다면 ! 스파오 함께 체크해시고 합리적인 선택하셔요♥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만, 나교였어요.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