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제주 여행 필수품, 윈드브레이커

제주 여행 필수품, 윈드브레이커

가볍게 걸치기 좋은 바람막이부터 핏한 착용감의 와이드 진까지

가볍게 걸치기 좋은 바람막이부터 핏한 착용감의 와이드 진까지

2023.07.12

2023.07.12

Editor's Note - 해피팅
 

키 170cm의 여자 평균 이상의 키와 적지 않은 몸무게로 데님 쇼핑은 실제 착용해보지 않으면 기장 , 밑위 길이, 허리 둘레 등의 문제로 번번히 사이즈 실패를 했었는데요. 스파오 사이즈 추천대로 고르니 어쩜 이리 핏이 딱 맞는지요! 가볍고 휴대가 용이한 윈드브레이커는 제주살이 중인 여행인플루언서의 필수품이되었습니다. 다양한 컬러가 있어 컬러별로 소장 욕심 뿜뿜합니다 ♡

패션 브랜드 스파오, 뉴발란스, 후아유, 미쏘, 로이드, ost부터 애슐리, 로운, 켄싱턴 호텔까지 모두 이랜드그룹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랜드 블로거 리뷰단인 이블리 시즌 1로 선정되었어요. 


첫 번째로 제가 선택한 제품은 스파오 바람막이 윈드브레이커와 쿨 디스 와이드 진입니다. 여름철 입기 좋은 베이직한 스타일의 옷으로 착용 모습과 함께 특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볼게요.

이랜드 이블리 서포터즈의 첫 번째 픽
스파오 쿨 디스 와이드 진


 

데일리지 쿨 디스 와이드 진
_SPTJD25G2

인디고, 라이트인디고 두 가지 컬러 중 좀 더 시원한 느낌의 라이트인디고에요. 요즘 체중조절에 실패하여 예전에 입던 청바지가 맞지 않아 찾아보던 중에 딱 이거다 싶어 고르게 되었어요. 


 

레귤러 핏으로 신축성은 보통이에요. 보통의 두께라 봄, 여름, 가을 무난하게 입을 수 있고 안감은 없습니다. 


 

25부터 30까지 사이즈가 있는데요. 홈페이지 상세정보에서 길이와 둘레 등을 확인할 수 있고 키와 몸무게별 체형별 사이즈 추천을 해주는 서비스가 있어 사이즈 선택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키 170cm인 제가 29 사이즈를 입었을 때마다 사이즈가 짧지 않고 뱃살 커버가 어느 정도는 되었어요. 



 

무난한 흰색 티셔츠와 매치해 보았는데요. 보는 것보다 입었을 때 핏이 더 예뻐요. 라이트 컬러 자칫하면 깔끔해 보이지 않는 컬러일 수 있는데요. 컬러감도 딱 제가 원하던 그대로에요. 하이웨스트 데님이라 다리가 길어 보여 체형 커버에 도 도움이 되고 크롭티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일자로 떨어지는 베이직한 라인에 한쪽에 트임이 있어 시원해 보이면서 스트립 무드가 물씬, 예쁜 디자인이에요.


 

와이드 진이라서 다리에 달라붙지 않아 여름철에 땀 찰 걱정 없이 착용이 가능하고, 활동성이 좋은 바지여서 여행 다닐 때에도 챙겨가면 좋겠더라구요.



 

이랜드 이블리 서포터즈의 두번째 픽
스파오 바람막이 윈드브레이커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_SPJJD25C21

화이트, 라이트그레이, 블랙, 블루, 헌터, 라이트퍼플 6 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있는 남녀 공용 바람막이에요. 바람이 많이 부는 제주도의 여름밤을 위해 무난한 블랙 컬러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지퍼부터 모자와 하단 스트링까지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어요. 스크랩을 당겨 안쪽 주머니를 뒤집으면 미니멀한 포켓으로 보관이 가능해서 여행 다닐 때 꼭 가지고 다니는 필수 템이 되었습니다. 



 

윈드브레이커는 XS(85)부터 XXXL(115)의 사이즈가 있어요. 저는 제 키를 고려해서 XL(105)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살짝 길이감과 품이 있어야 여리여리 해보기도 하고 트렌디해 보이기 때문에 오버핏을 선택했어요.





 

안 입은 듯 가벼운 착용감이 맘에 들었고 자외선 차단율이 98%라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도 입기 좋은 스파오 바람막이에요.



 

스파오 쿨 디스 와이드 진에 운동용 크롭탑을 입고 오픈해서 입으면 스포티하면서도 예쁜룩이 될 거예요.



 

선크림만 바르고 가볍게 산책을 하거나 아침 조깅 또는 라이딩을 할 때는 모자와 하단 스트링을 사용해서 옷을 안정감 있게 고정시킬 수 있어 활동성 좋은 스파오 바람막이입니다. 



 

워터프루프 가공으로 비가 와도  물이 잘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습한 곳이나 비가 내리는 날 외출용으로 입기도 좋은 아우터입니다. 세탁 후 금방 건조되어 제주 바닷가에 물놀이 갈 때도 입고 가려고 해요. 



 

짝꿍도 바람막이 하나 필요했는데, 이번 스파오 제품을 보더니 마음에 들어 하더라고요. 깔끔한 디자인에 기능성 옷이라 커플룩으로 입기에도 좋아요. 블랙매니아 짝꿍에게 같은 컬러를 하나 사주면서 저는 이번엔 밝은색으로 하나 더 구입하려고 해요.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에도 유용한 인기 제품이니 여러 컬러 가지고 있어도 좋은 바람막이입니다. 이번 여름 바람과 자외선 차단은 스파오 바람막이 윈드브레이커 하세요♡ 


이블리는 '이랜드의 공식 블로그 리뷰단'입니다.

해당 콘텐츠는 이블리 멤버가 직접 체험하고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