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랜드그룹

검색창 닫기
검색

매거진 상세보기

Magazine>

산리오 파자마 겟! 엄마 쵝오!

산리오 파자마 겟! 엄마 쵝오!

최근 아이들 사이에서 핫한 캐릭터 '산리오', 아이들을 위한 파자마 by 소신육아

최근 아이들 사이에서 핫한 캐릭터 '산리오', 아이들을 위한 파자마 by 소신육아

2023.07.05

2023.07.05

Editor's Note - 소신육아
 

촤르르 실키한 소재감에 몸에 닿았을대 찹찹한 키즈 파자마예요. 엄마인 저는 아이옷고를때 소재 실용성을 본다면 저희 아이는 무조건 예쁨 이랍니다. 예쁜것만 좋아하는 5살 딸아이도 반한 핫한 산리오 시나모롤 잠옷 소개할께요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소신육아 입니다. 

 

최근 산리오 헬로키티 쿠로미 캐릭터가 아이들 사이에서 아주 핫하잖아요? 저희아이도 빠지지 않는데요. 산리오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서 시원한 스파오 산리오 잠옷 준비했답니다. 품도 넉넉하고 부들부들 닿는 면이 좋아 실내복으로도 제격인데요. 산리오 파자마 사이즈 입혀본 스펙 세탁 소재 이야기 해볼께요 !


핫한 스파오 산리오 잠옷


120 사이즈


 

핑크색을 구하고 싶었지만 역시나 빠른 품절이더라구요 ㅠㅠ 입고알람 걸어놓고 보라 파랑 부터 우선적으로 겟했어요. 그래도 꺄르르 좋아하는 딸 

 

엄마 쵝오 !!!!





 

이번 스파오에서는 산리오 캐릭터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컬래버레이션으로 나왔는데요. 온라인에서는 품절이 잘 뜰 정도로 핫해요. 저는 키디키디에서 겟 !


 

상의 하의 산리오 반팔잠옷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것 같아 6월 초부터 이렇게 더우면 한여름에는 어쩌지?라는 생각을 하기도 하는데요. 실내복으로는 나시보다는 반팔 반바지를 선호한답니다. 


 

바로 에어컨을 늘 틀어놓기 때문이예요. 아기 어린이들은 체온 조절이 미숙하기 때문에 나시처럼 너무 시원한 옷을 입으면 감기도 잘 걸리기 때문이죠. 




 

보통 키즈 아동 라인은 사이즈가 크게 나오는 편이라 스파오 산리오 잠옷 120 사이즈로 선택했어요. 

 

키 110cm 몸무게 16kg 나가는 편이라 보통 120~130 왔다 갔다 하면서 입히거든요. 산리오 파자마 딱 봤을때 품이 넉넉하게 나온 것 같아 120 시켰는데 크지 않고 여유있게 아주 딱 편안한 사이즈 더라구요. 

 

품이 넉넉하게 나오는 아동 키즈 라인이니 한 치수 크게 시키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냉감 부드러움


 

집에서 놀거나 잠잘때 편안함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이거든요. 편안함 뿐만 아니라 몸에 닿을때 느낌도 중요한 부분이죠. 더군다나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이라 통기성 냉감 얼마나 되는지도 중요하게 체크 해볼 필요 있어요. 





 

찰랑찰랑 촉감이 마음에 들어요

 

저는 온라인으로 구매했지만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 들러서 산리오 유아 잠옷 재질이 어떤지 직접보고 구매했거든요. 아무리 예쁜 산리오 라도 덥고 통기 안된다면 아마 안샀을꺼예요 ! 



 

손에 닿자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냉감 재질이예요. 뿐만 아니라 사진처럼 실키해서 부들부들 거려 아이도 좋아하구요. 흐물흐물 거리는 한 철 입을 산리오 키즈잠옷 아니랍니다. 



 

촤르르한 부드러운 촉감, 비침이 없는!



 

실키해서 주름이 잘 안가 옷장에서 꺼내 바로 입어도 후줄한 티가 안나더라구요!

 

집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는편인데 입혀놔도 후줄근한 아기 잠옷 아니라 귀염뽀작 누구나 탐낼만한 패셔너블하게 아주 잘 만든 스파오 산리오 파자마

세탁 돌림


사이즈 맞는걸 보고 후다닥 세탁을 했는데요. 조금 더 오랫동안 잘 입기 위해서는 스파오 파자마 물세탁을 하는게 좋아요. 

 

건조기를 돌릴때는 단추 부분을 잠그고 오염이 심하지 않을 땐 뒤집어서 씻으면 되는데요. 단추 있는 부분을 뒤집어서 넣으면 마찰하며 돌아가는 소리를 좀 덜 할 수 있어요. 

 

건조기는 돌리지 말라고 되어있어요. 네모 안에 동그라미 엑스 되어있죠? 이게 바로 건조기 금지 뜻이랍니다. 보풀도 잘 생기지 않는다고하니 앞으로도 더 기대 된답니다 +_+



 

뛰어놀고 잠드는 모습만 봐도 편안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저렇게 좋아하고 잘 입어주니 ( 잘선택했다 쓰담쓰담 ) 뒤척뒤척 잠잘때는 편안한게 따봉 :)

 

스파오 산리오 잠옷 파자마 아동 키즈 반팔 유아 아기 잠옷 키디키디 부드럽고 톡톡한 재질로 엄마 마음에 들고 좋아하는 캐릭터 스파오 산리오 잠옷 파자마로 아이도 좋아하고 ! 아동 키즈 반팔 유아 아기 잠옷 사이즈 고민이라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엄마꺼 사러 키디키디 고고씽.!


이블리는 '이랜드의 공식 블로그 리뷰단'입니다.

해당 콘텐츠는 이블리 멤버가 직접 체험하고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