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10.10

Thursday

이랜드, 독거어르신 초청행사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와 이랜드재단이 노인의 날을 맞아 관내 독거 어르신을 초청해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랜드크루즈와 이랜드재단은 10월 2일 노인의 날을 맞아 지난 1일 영등포구청과 협력해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을 초청해 한강유람선 크루즈 무료 승선, 애슐리 식사권 및 선물을 지원하는 ‘효잔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효잔치’ 행사에는 영등포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과 인솔자를 포함해 총 170여명의 인원이 참석 했으며, 샐러드 뷔페 애슐리에서 중식을 진행하고, 한강 유람선 크루즈로 이동해 승선하는 일정으로 진행 됐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기업이 지역사회와 협력해 소외 받고 외로울 수 있는 독거어르신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한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었던 행사”라고 말하며,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우리의 관심이 필요한 분들을 발굴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행복을 전할 수 있는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랜드재단은 지난 8월 보훈처와 손잡고 독립유공자 유족을 지원하는 등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와 협력을 통한 지원을 계속해나갈 계획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