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08.30

Friday

"이랜드리테일, 편애팬츠 인기"

대박 상품이 나왔다. 수많은 여성들을 뱃살과 하체 부종의 고민에서 벗어나게 해줄 팬츠. 바로 이랜드리테일 뉴커머스팀의 알토&데이텀 편애팬츠다. 편애팬츠는 소재부터 핏까지 끊임없는 고객조사와 경쟁사분석, 상품 버전업으로 꼼꼼하게 제작한 기능성 팬츠다. 19,900원이라는 가심비 넘치는 가격에 완성도를 올린 편애팬츠는 역시나 고객이 먼저 알아봤다.

 

편애팬츠팀은 고객에게 묻고 또 물었다. 첫 번째는 소재였다. 무조건 잘 늘어난다고 좋은 소재가 아니었다. 감추고 싶은 살들을 티 나지 않게 잡아주고, 4.5cm의 최적화 밴딩 사이즈로 편안함을 유지해야 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무릎이 나오지 않는 복원력이 중요했다.


Q. 소재가 정말 탄탄하면서 쫀쫀하다.

SNS에서 광고하는 대부분의 밴딩 바지들은 탄성력이 좋지만 복원력이 좋지 않다. 스판이 너무 과해서 내 몸의 울퉁불퉁한 군살들을 적나라하게 보여주기도 한다. 편애팬츠는 레이온 60%, 나일론 35%, 스판 4%의 RN소재를 사용하여, 극강의 스판을 자랑하면서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는다. 감추고 싶은 군살들을 탄탄하게 잡을 수 있다.

Q. 밴딩도 특별한 것 같다.

최적의 밴딩 사이즈를 찾았다. 타사를 조사 하며 밴딩이 너무 두껍거나 압박하는 힘이 세면 답답하다는 고객 의견을 들었다. 편애팬츠 밴딩은 고객이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4.5cm의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특화된 통기성 밴드로 감추고 싶은 뱃살은 감추고,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Q. 모든 TPO를 아우를 수 있는 바지이다.

직장에서 입고, 잠시 외출할 때 입고, 모임에 나갈 때도 입을 수 있는 바지를 만들고 싶었다. 처음에는 욕심이 많아서 바지 종류별로 다양한 핏의 디자인을 뽑았다. 고객이 진짜 원하는 핏은 일자컷과 부츠컷이었고, 세부적인 디테일에 집중하여 출시하게 되었다. 10월에는 판매 피드백을 통해 스키니와 배기, 와이드 스타일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뉴커머스팀 배윤지 팀장은 "편애팬츠 카피가 ‘세상 편해, 매일 편애’예요. 고객님들에게 기능적으로 하체부종과 뱃살로부터 해방 드리고, 감성적으로는 내가 제일 ‘편애’하고 애정 하는 브랜드로 남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