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07.22

Monday

"이월드, 쿨 썸머 페스티벌"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지역 대표 테마파크인 "대구 ​이월드"가 여름방학과 바캉스철을 맞아 이달 6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여름축제 ‘쿨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예년에 비해 업그레이드 되거나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들로 무더운 ‘대프리카’를 식혀버릴 ‘이월드 쿨 썸머 페스티벌’은 워터쇼 “아쿠아판타지”와 호러 축제 “좀비 대탈출”, 프랑스 정통 맥주 1664블랑과 함께하는 “썸머 비어 페스티벌”, 여름밤을 수놓을 “썸머 뮤직 불꽃축제” 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진행된다. 

 

먼저 아쿠아판타지는 아쿠아 빌리지, 물총대란, 아쿠아판타지쇼와 아쿠아&호러 DJ파티등 크게 4가지 테마 행사로 이월드 구석구석을 채울 예정이다. 도심속 가족형 물놀이장 "아쿠아빌리지"는 텐트와 썬비치 테이블 존을 조성하여 도심 속 아웃도어를 만끽할 수 있으며, 국내 최장 100m 슬라이드는 더욱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밤이 되면 떼로 달려드는 좀비들과 함께하는 대구 최고의 호러축제 "좀비 대탈출"은 작년 훈남 좀비들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재현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100m에 달하는 ‘인체 실험실’에서는 사방에서 쫓아오는 훈남 좀비들과 치열한 추격전을 벌이며 백신을 찾는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극강 공포의 새로운 컨텐츠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1664블랑과 함께하는 "이월드 X 1664블랑 썸머 비어 페스티벌"도 빠질 수 없는 즐길거리다.  83타워 스카이가든에서 1664 블랑 맥주와 함께 펼쳐질 썸머 비어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는 다양한 메뉴의 그릴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썸머 뮤직 불꽃쇼"도 올해 새롭게 펼쳐지는 빼놓을 수 없는 구경거리다. 이달 6일과 20일, 8월 3일과 21일에 총 4회에 걸쳐 펼쳐지는 뮤직 불꽃쇼에서는 애니메이션, 뮤지컬 영화, 호러 영화, 로맨스 영화 등 각기 다른 테마의 영화 음악들이 83타워와 어우러지는 불꽃과 함께 대구의 여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이월드 관계자는 “폭염의 도시 대구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재미도 찾고 무더위를 쫓아버릴 수 있는 이월드에서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