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2.28

Thursday

“클루, 멸종 위기 꽃 알리기 나서… 2월은 대청부채꽃”

이랜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희귀 멸종 위기 꽃 알리기에 나섰다.

 

클루는 "SAVE THE FLOWER WITH CLUE" 를 슬로건으로, 매월 멸종 위기 꽃을 모티브로 한 상품을 선보인다. ‘멸종 위기 꽃 시리즈’ 상품은 비영리단체인 ‘생명다양성 재단’과 협업하였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생명다양성 재단에 기부된다.

2월 출시 상품은 멸종위기 야생생물 2급 ‘대청부채꽃’으로 실버 목걸이, 귀걸이다. 대청 부채꽃은오후 3시쯤 꽃이 피기 시작해 4시에 만개하고 밤 10시면 오므라드는 신비한 꽃이다. 특히 분홍빛이 도는 보라색으로 화려한 색채를 띠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월에는 우리나라 고유종이며 멸종 위기 야생생물 2급인 ‘노랑붓꽃’을 모티브로 한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봄 시즌에 알맞게 팔찌가 추가 구성된다.

 

클루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및 실내 공기 정화 이슈로 꽃과 식물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급증한 것에 착안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트렌드를 반영한 깔끔한 디자인에 환경 보호를 위한 착한 소비까지 동시에 충족시키는 상품으로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