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외식

12.28

Friday

"애슐리 겨울 신메뉴 "Seafood Winter Package" 선보여"

 

이랜드파크의 애슐리가 풍성한 해산물 파티를 콘셉트로 "Seafood Winter Package" 신메뉴를 선보였다. "레플스 칠리크랩", "피쉬 라따뚜이", "씨푸드 로제 스튜" 등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가 준비됐다.

씨푸드 존은 비스크 로제소스에 꽃게, 새우, 생선살, 홍합 등을 넣고 끓여 한 층 더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씨푸드 로제 스튜"를 비롯한 "연어베이크 파스타", "매콤오징어초무침"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산물을 즐기지 않는 고객을 위한 치폴레 삼겹 바비큐도 새롭게 선보였다. 삼겹살에 케이준 치폴레 소스가 곁들여진 "치폴레 삼겹 바비큐"는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한 치즈크림과 화이트초콜릿, 마시멜로우로 만든 스페셜 "윈터베어 케이크"와 촉촉한 초코시트에 초코크림, 휘핑크림을 얹은 컵디저트 "씨-라이언 스위츠" 등 겨울에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도 마련돼 있다.

시즌 한정 메뉴인 "스테이크 윈터 패키지"는 살치살 스테이크에 에이드 2잔, 샐러드바 2인으로 구성돼 있다. 스테이크 윈터 패키지를 이용하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카카오 키링을 증정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