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10.29

Monday

 

"제1회 2018 E프린세스 선발대회 개최"

지난 20일, ‘2018 E 프린세스 선발대회’가 뉴코아 부천점 블루밍스퀘어에서 개최되었다. 본 행사는 전국의 숨어 있는 4세 -13세 여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실제 아동복 모델이 되는 기회를 부여한다. 공주로 변신한 딸들의 모습에 행사장에는 박수 환호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2018 E 프린세스 선발대회’의 첫 출발
‘2018 E 프린세스 선발대회’ 는 이랜드리테일 주최, 연예기획사(뜨는별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고 한류 연예•패션 잡지(GanGee)가 후원했다. 9월 14일부터 10월 19일까지 이랜드 6종 아동 브랜드 (로엠걸즈, 치크, 일로딜로, 신디키즈, 셀덴, 코코리따) 의상을 1품목 이상 착용한 인증샷을 대회 사이트에 올리는 방식으로 접수를 진행했다.

수상의 영광은 누구에게?
최종 선발된 대상(1위), 금상(2위), 은상(3위) 3명에게는 상장, 경품 지급과 함께 잡지모델과 이랜드 1기 아동복 모델 활동 기회가 주어졌다. 또 동상에 해당되는 얼짱상(4위), 패션상(5위), 끼짱상(6위), 인기상(7위), 캐릭터상(8위) 5명에게도 상장 및 경품이 지급되었고 특히 최종 수상자 8명에게는 아역 매니지먼트사 뜨는별엔터테인먼트사에서 광고모델(CF), 드라마, 영화, 예능. 교양 방송 활동을 할 수 있는 특별 오디션 기회가 주어졌다. 

아직 끝나지 않은 도전기
550명의 여아들이 공주에 도전했던 시간! 행사 시작 전부터, 각종 맘카페에서는 ‘E 프린세스 선발대회’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 ‘E 프린세스 선발대회’를 기획한 신원정, 이주영, 윤혜수 PM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고객 마음을 아는 것이라고 전했다. 예쁜 공주 고객들은 공주가 되고 싶어 하고, 부모 고객들은 예쁜 딸을 자랑하고 싶어한단다.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우리 상품 홍보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고 싶다고 했다. 걸그룹 댄스를 통해 끼를 발산한 공주 고객들과 그를 응원하기 위해 온 가족이 모여 플랜카드를 흔들었던 축제의 장. 성공적으로 첫 선을 보인 제1회 ‘2018 E 프린세스 선발대회’는 앞으로도 이어질 계획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