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10.29

Monday

 

"서울 이랜드FC 이현성 선수 특별한 결혼식"


누구나 특별한 결혼식을 꿈꿉니다.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을 특별한 장소에서 하고 싶다는 신랑, 신부의 바람에 따라 열리게 된 그라운드 위에서의 웨딩마치! 이보다 더 특별하고 낭만적일 수 없는 서울 이랜드FC 이현성 선수의 결혼식 현장을 소개합니다. 

지난 10월 21일(일) 오후 3시 잠실올림픽주경기장(레울파크)에서 서울 이랜드 FC 미드필더 이현성 선수의 특별한 결혼식이 열렸습니다. 많은 하객과 팬들의 축하 속에 이현성 선수의 15년 축구 인생이 담긴 축구장에서 부부의 연을 맺는 두 사람.

 

‘특별한 날, 첫 시작을 함께 한다’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 웨딩슈즈. 이현성 선수는 서프라이즈 선물로 준비한 웨딩슈즈를 신부에게 신겨주며 프로포즈 했고, 부부의 행복한 첫 걸음을 모두 다함께 축복했습니다.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의미 있는 장소인 축구장에서 팬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서울 이랜드 FC는 미리 구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결혼 축하 댓글을 남긴 11명을 선정하여 결혼식에 초대했습니다. 팬들과 함께하며 그라운드 위 낭만적이고 특별한 결혼식에 감동을 더했습니다. 이현성 선수는 감사를 전하며 참석해 준 팬들에게 특별히 준비한 ‘이현성 마킹 유니폼’을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현성 선수는 "특별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서울 이랜드 FC 관계자 및 팬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게 잘사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경기장에서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팀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보다 더 특별하고 아름다울 수 없었던 그라운드 위에서의 웨딩마치.
이현성 ♥ 박나엘 부부의 결혼을 축하 드립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