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외식

10.17

Wednesday

 

"이랜드파크, 행복한 식탁 나눔"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와 이랜드재단에서는 전국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미혼모가정 등 평소 외식의 기회가 부족했던 사각지대 가정을 위해 "행복한 식탁 나눔"의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와 이랜드재단이 함께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2017년부터 11월부터 올해 9월까지 애슐리, 자연별곡의 다양한 외식 매장에서 총 1,496명, 2,000만원 상당의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하였다.

특히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 생일파티 지원 캠페인”을 통해 매월 100만원씩, 총 335가정에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생일파티를 열어줬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스테이크 사랑나눔" 기부 캠페인을 준비했다. 고객이 애슐리W에서 뉴욕스톤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판매금액의 2%는 고객이 기부하고, 이랜드재단이 2%를 추가로 매칭하여 스테이크 판매금액의 총 4%가 저소득 가정 어린이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스테이크 사랑나눔" 기부 캠페인은 전국 76개 애슐리W 매장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는 앞으로도 이랜드재단과 함께 크고 작은 나눔을 통해 지속적으로 행복한 식탁을 만들 계획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