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10.02

Tuesday

"리테일, 200여가지 디자인의 E경량패딩 출시"

나날이 날씨가 서늘해지는 요즘, 곧 다가올 겨울을 대비하고 계시나요? 겨울을 따뜻하고 가볍게 보내게 할 단 하나의 아이템을 고른다면, 단연 ‘경량패딩’ 입니다. 구스다운 혹은 덕다운 소재의 경량패딩은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해주어,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하고 있거든요.

이랜드리테일에서는 누구나 거품 없는 최고의 경량패딩을 누릴 수 있는 E:경량패딩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리빙, 잡화 등 각 영역의 전문 MD가 모여 지난 1년간 연구한 끝에 이랜드리테일 37개 브랜드에서 200가지 디자인의 경량패딩이 출시 되었어요! 

 

따뜻하고 가볍게, 털빠짐은 적게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품질을 높이다
 

E경량패딩은 고품질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엄선하여 가볍고 슬림 하면서도 따뜻하게 제작되었어요. 영하 48도를 이겨내는 시베리안 덕다운&고품질을 구스 다운을 사용하였고, 솜털과 깃털의 구성 비율 80대 20에 필파워 700이상으로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것이 특징이에요.

또한 지난 시즌 고객의 의견을 십분 반영하여, 20데니아의 고밀도 소재에 다운프루프 가공을 더해 털빠짐을 최소화 했습니다.


200여가지의 다양한 스타일, 

성별과 연령에 맞게 더욱 세분화된 디자인으로! 

이번 시즌 경랑패딩 디자인은 더욱 다양합니다. 롱패딩과 짧은 패딩, 긴팔 패딩과 조끼형 패딩, 누빔 방식, 색깔 등 선택지를 다양하게 하여 200여가지 스타일의 경량패딩을 출시했어요. 

또한, 3세부터 60세까지 모든 세대의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각 연령대에 맞는 사이즈와 디자인을 세분화하였습니다. 온 가족이 모두, 자신에게 꼭 맞는 경량패딩을 입을 수 있게 한 이랜드리테일의 센스랍니다!

 

이 모든 것을 갖추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랜드리테일은 세계 최고 섬유 공장인 베트남 탕콤과 인도 무드라 등 자가 공장을 비로 9개국 소싱처와 협업하여 국내외 SPA 브랜드 상품보다 평균 30% 저렴한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E경량패딩은 성인 경량 베스트와 점퍼가 각각 3만 9900원, 4만 9900원부터, 아동 경량 베스트와 점퍼는 각각 2만 9900원, 3만 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어요. 

그 때문일까요? 겨울시즌 기획상품으로 출시한 E경량패딩은 사전 출시 기간 동안 10만장 판매고를 올렸다고 해요. 

저렴하고 품질은 더 좋아진 E경량패딩은 이랜드몰과 전국 NC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