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09.18

Tuesday

 

"킴스클럽 자사 상품 "오프라이스" 인기"

 

‘오프라이스’는 킴스클럽에서 올해 1월부터 새롭게 브랜딩한 자사 상품이다. ‘오프라이스’ 론칭 1년 만에 고객의 입소문을 타며 전년대비 30% 성장하였다.

 

#천연펄프 100% #6개씩 5줄에 한 줄 더!

두루마리 화장지에 대한 고객의 기준은 ‘3겹이어야 한다. 천연 펄프이어야 한다. 가격 대비 양이 많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오프라이스 3겹 천연펄프 화장지는 이 3가지를 모두 부합하게 만들어 고객언어로 알렸다.


#리얼버터 #990원

고객이 팝콘에서 원하는 것은 ‘맛’과 ‘양’이었다. ‘영화관 팝콘과 똑같은 맛’과 ‘영화 끝날 때까지 먹을 수 있는 양’에 대해 초점을 맞춰 상품을 개발했다. 팝콘 맛의 차이는 진짜 버터를 넣느냐 버터향 첨가물을 넣느냐에 착안하여 오프라이스 버터팝콘에는 100% 버터를 넣었다. 가성비를 인지시키는 ‘리얼 버터 팝콘 100g 990원’의 고객 언어가 더해지니 고객이 진짜 원하는 센스 만점 팝콘이 만들어졌다.

 

#믿을 수 있는 협동조합 원유 #저렴하고 고소한 우유

축산물의 안전성에 대한 검증 강화 이슈에 따라 고객들은 믿고 마실 수 있는 우유의 신뢰성에 크게 영향을 받고 있었다. 고객에게는 제조회사의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했고, 전용 목장으로 직접 관리하는 부산경남 협동조합을 찾았다.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원유에 저렴한 가격까지 더한 오프라이스 우유는 현재 월 15만 팩이 판매되고 있다. 킴스클럽에서 생수 다음으로 가장 많이 찾는 효자상품이다.

 

#국내평균 대비 6배 품질관리 받는 물

고객들은 믿고 마실 수 있는 물이면 좋겠다고 했다. 다른 생수 업체보다 안전성, 여과 과정이 6배 많은 업체를 찾았고 포천 청정지역에 수원지를 두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