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08.24

Friday

"코코몽 키즈랜드 점장이 추천하는 이용 Tip"

 

 

 

놀러 가고 싶은데 더워서 집에만 있다면 시원한 냉장고나라로 놀러 가자. 코코몽 키즈랜드 NC강서점 김진 점장이 소개하는 키즈랜드 이용 tip을 정리했다.

 

엄마아빠의 쉼터

키즈카페에서 아이들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아이들이 맘껏 뛰놀고 엄마아빠는 여유 있게 커피 한 잔을 할 수 있다. 카페에 설치된 CCTV 모니터로 아이가 노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으니 걱정은 잠시 접어둬도 좋다. 코코몽 키즈랜드에서는 갖고 온 짐을 사물함에 보관할 수 있다. 지갑은 바코드 팔찌로 대신하면 된다. 음료를 주문할 때 바코드를 찍고, 키즈랜드를 나갈 때 다시 바코드를 읽어 정산하는 시스템이다. 영아와 함께 온 부모들을 위해 수유실도 마련했다. 기저귀를 갈 수 있는 받침대와 밖에서는 수유실이 보이지 않도록 커튼까지 세심하게 준비했다.

 

할인으로 알뜰하게

아이와 자주 키즈랜드를 방문하기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는 정기권을 추천한다. 5회 이용권을 사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냉장고 나라에 입장할 수 있다. 5회권을 사면 이용시간 1시간 추가 등 추가혜택도 알차다.

 

시간을 확인하자

매월 바뀌는 신나는 이벤트 때문에 키즈랜드를 찾는 방문객도 있다. 8월에는 ‘낚시왕 선발전’을 진행 중이다. 매달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키즈랜드 홈페이지(http://cocomong.forkids.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코몽 키즈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벤트는 코코몽과의 포토타임이다. 지점마다 포토타임이 다르니 방문 전 스케줄을 확인하면 편리하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