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8.14

Tuesday

"뉴발란스, 2018 런온 서울 개최"

 

 

뉴발란스가 9월 9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글로벌 러닝 대회 ‘2018 런온 서울’을 개최한다. 

 

2018 런온 서울은 뉴발란스에서 8번째로 진행하는 10km 러닝 대회다.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의 의미를 담아 10km에서 1km를 더한 10+1km 코스로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도전을 통한 짜릿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뉴발란스의 2018년 러닝 캠페인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의 세 번째 이야기와 함께한다. 소비자 각자가 직접 뛰고 경험하는 러닝의 진정성을 통해 뉴발란스의 러닝 스토리를 이어갈 계획이다. 

 

참가자들이 런온을 준비하며 달린 거리와 대회 내에서 단체 참가 팀 목표 달성 등을 통해 얻은 누적거리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열어 "함께 달리는 즐거움"의 의미를 참가자들과 공유한다. 아울러 런온 서울을 달리며 받았던 주로(달리는 길가) 응원이 큰 감동과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놀라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뉴발란스는 2018 런온 서울 참가자들을 위해, 글로벌 러닝 커뮤니티 NBRC 코치의 11km 5주 훈련 플랜을 제공해 11km를 효과적으로 완주할 수 있도록 가이드한다. 또 훈련 가이드를 따라 미션을 완수하며 달린 거리는 MyNB 기부 캠페인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2018 런온 서울을 통해 모금된 금액은 7남매 러닝소녀 단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MyNB 회원들이 기부한 포인트에 뉴발란스와 이랜드재단이 두 배 매칭한 금액이 전달된다. 런온 서울 참가자가 아니더라도 모든 MyNB 사용자가 포인트를 적립해 기부할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