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7.30

Monday

"라템, 귀여움+활용성=공룡템"

 

요즘 유행하는 ‘공룡송’을 아시나요? 재미있는 영상이 더해진 동요가 어른아이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에서 공룡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라템은 공룡템으로 귀여우면서도 활용성을 더한 시계, 파우치, 에코백, 핸드백을 준비했습니다.

 

라템이 준비한 첫 번째 공룡템은 메쉬 시계입니다. 시원해 보이는 실버 컬러로 여름 여심을 저격! 무브먼트의 네온 공룡이 귀여움 포인트입니다. 그린, 핑크, 바이올렛 세 가지의 공룡이 준비돼 있어 친구와 우정템으로도 좋습니다. 게다가 3기압 생활 방수 기능과 알레르기가 거의 없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활용성도 높였습니다. 

 

두 번째 아이템은 파우치입니다. 불을 내뿜는 귀여운 공룡 자수로 포인트를 살리고 7,900원으로 가격도 고객에게 맞췄습니다. 안쪽에는 립스틱, 머리끈 등 작은 물건을 따로 담을 수 있는 수납 칸이 분리하여 편리성을 높였고, 튼튼한 컨버스 소재로 튼튼함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가장 핵심 아이템은 인형인가 가방인가 헷갈릴 만큼 귀여운 공룡 핸드백입니다. 콩처럼 까만 눈과 지그재그 이빨, 움직이는 팔까지 귀여움 포인트가 너무 많습니다. 매기만 해도 귀여워지는 개성만점 공룡 핸드백 어떠신가요?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