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5.31

Thursday

"폴더, 치스윅 콜라보레이션"

 

어제를 뛰어넘어 고속 질주 중인 두 명의 러너 이병재, 이로한이 치스윅x폴더와 함께했다. 이들은 소년미 넘치는 트렌디한 패션으로 "Run with US" 화보를 공개했고, 방송 당시보다 더욱 물오른 모습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양사는 광고계의 핫 아이콘이 돼버린 이들과 함께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는 청키한 러너 "케직 US"를 출시, 현재 다양한 색상을 판매 중이다. 이들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3년 전 두 회사의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케직RC는 치스윅의 스테디셀러 상품이 됐고, 지금도 1~20대에게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인기 모델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치스윅은 국내 태생의 슈즈 브랜드로서 "레트로/믹스매치/재해석"을 목표로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지니고 있으며, 폴더는 국내 굴지의 슈즈 멀티샵으로 전국의 판매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들의 에너지가 한데 모여 탄생한 케직 US는 우리(US)를 의미하며 5cm 굽의 청키 스타일 스니커즈로 폴더의 티앤서 러너에 해당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융합된 제품이다.해당 제품은 전국 폴더 온·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며, 이병재x이로한과 함께 진행한 Run with US 인터뷰는 폴더코리아 공식 소셜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출처 : 디지털타임즈 인터넷 마케팅팀 sysy3445@dt.co.kr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8053002109923812025&ref=naver

 


 

목록으로